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보도자료] 국내 MDM솔루션 '관리'에 '보안' 더해 빠르게 성장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29.

저희 지란지교소프트의 MDM솔루션 모바일키퍼의 도입문의가 급증해, 3개월 여만에 공공기관 및 그룹사 등 약 50여개 업체와 솔루션 구축 및 납품 협의를 진행중입니다.^^


모바일키퍼의 도입 현황을 살펴보면 도입을 진행 중인 모든 기업이 모바일기기의 관리와 보안 기능(분실 대응 기능)을 필수적으로 도입하고 있었으며 이 중 약 40%가 1,000~3,000명 규모의 기업이었습니다. 업종별로는 공공기관과 금융, 그리고 반도체나 연구소 등의 제조업의 도입 비율이 전체의 약 80% 정도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추가적으로 출입통제 기능의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은 전체 도입 기업 중 약 60% 정도로 이는 연구소 등 기업 보안정책의 특수성에 따른 것으로 판단됩니다.

모바일키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은 스마트폰과 태플릿PC 등의 모바일기기가 급격하게 늘어나며 모바일오피스 환경 구축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반면, 모바일기기를 중앙에서 관리하지 못하고 도난이나 분실로 인한 사내정보유출 등의 부작용이 함께 늘어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모바일키퍼는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해, 모바일기기의 강력한 보안과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하면서, 각 기업에 정책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모바일키퍼 홈페이지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