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아이뉴스24] 기업용 SW 를 공짜앱으로 배포하는 기업들? 무료앱 추천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14.

기업들에서 SW 를 공짜로 배포하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무료앱을 배포하는 이유가 있다면?

 

아이뉴스24  기사에 저희 지란지교소프트의 다이렉트리더 제품이 소개되었습니다.^^

 

 

 

 

 

다이렉트리더에 대해 먼저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다이렉트리더는 모바일문서 탐색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한마디로 본인의 PC에 있는 각종 문서들을 모바일환경에서 바로바로 볼 수 있는 앱인데요.

 

현재 다이렉트리더의 개인용 버전은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기업용 버전이 사내 서버 등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어차피 본인의 PC의 자료들을 이용하는 개인들의 경우 다이렉트리더 본연의 기능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PC의 문서를 모바일에서 확인하기 위해서는 리모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PC에 접속해서 문서를 보는경우가 일반적인 반면, 다이렉트리더를 이용하면 모바일에서 간단한 3 STEP 만으로 PC의 문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리더는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을 모두 지원합니다.

아직 다이렉트리더를 사용해보지 못한 분들은 꼭 한번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세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DirectReader'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사 내용 중>

지란지교소프트가 지난해 1월 출시한 '다이렉트 리더'는 출시 하루 만에 아이패드 무료앱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까지 개인용 버전 누적 회원 수는 약 4만 명에 이른다.

 

다이렉트 리더는 모바일 환경에서 본인 PC의 문서를 직접 열람하는 모바일 문서탐색기로, 웹하드에 올리지 않고도 PC의 모든 문서에 접근할 수 있으며 원격 데스크톱만큼 빠르게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무료로 배포되는 개인용 버전은 당장의 수익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오피스를 직접 누리면서 잠재고객이 된다"고 설명하고 "이후 기업에서 제품을 도입하는 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