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동아일보 외] 모바일키퍼가 MDM솔루션 최초로 GS인증을 획득했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0. 18.

안녕하세요 지란양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안걸리고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독한 감기에 걸려서 고생하고 있습니다.ㅠㅠ

따뜻한 물 많이 드시고 일교차에 주의하세요!

 

이번에도 정말정말 좋은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지란지교소프트의 MDM 솔루션 모바일키퍼가 국내 MDM 솔루션 최초로 GS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그만큼 저희 모바일키퍼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입증 받은 계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GS인증 획득을 통해 공공시장에서도 모바일키퍼가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키퍼는 국내 MDM 솔루션의 표준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www.jiran.com)은 자사솔루션 '모바일키퍼' 가 국내 MDM 솔루션으로는 최초로 GS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GS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향상을 위해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에 국가 공인 인증제도로, MDM 솔루션이 GS인증을 획득한 것은 모바일키퍼가 처음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공공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다.

GS인증을 획득한 모바일키퍼는 모바일기기의 원격 또는 중앙관리를 통해 단말기 분실, 도난을 방지하고, 모바일오피스에서 사용되는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적용하거나, 카메라, 화면 캡쳐 등의 기기 제어를 통해 모바일기기를 통한 기업의 정보유출에 대비하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이다.

모바일키퍼의 기능은 크게 ▲모바일기기의 원격 잠금, 원격 데이터삭제, 분실단말기 위치확인 및 회수, 비밀번호 강제설정 등의 단말기 분실 대비 기능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위변조 검증 외 다양한 보안 적용 ▲모바일오피스 애플리케이션 배포 및 관리(MAM) ▲원격 보안 설정, 카메라, 녹음기, 화면캡쳐 등의 기기 제어 ▲그룹/사용자별 정책 관리, 단말기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현황 관리, 통계현황 관리 등 단말기 통합관리 기능으로 나눌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오치영 대표는 "모바일키퍼의 GS인증 획득은 국내 대표 MDM솔루션으로서 기술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은데 가장 큰 의미가 있다. 이를 통해 모바일키퍼가 국내 MDM 솔루션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