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5

지란지교소프트 '제 2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중소기업 보안 지킴이!!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 사업부에서 중소기업 보안을 위한 A to Z를 전해드리는 시간, 제 2회 중소기업 보안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날로 그 위험성이 높아져 가는 정보보안 위협에 맞서야 하는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을 위해 보안 실태와 최적의 솔루션을 전달해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현장을 지란군이 여러분께 전해드릴께요:) 짠!! '처음 시작하는 우리회사 보안' 이란 멋진 문구가 보이시나요? 제 2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가 열린 강남 CNN the Biz 501호에 걸린 멋진 현수막의 사진입니다 (제가 걸었습니다! 지란군이 걸었다구요!!) 이날 행사는 중소기업 보안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열린 만큼 전국의 많은 중소기업에서 보안 관계업무를 보시는 분들의 참여가 많았습.. 2016. 3. 30.
지란지교소프트의 '덕분에 Day'를 소개합니다 3월의 따스한 봄볕같은 회사 지란지교소프트의 지란君인사드립니다:) 요근래 지란군은 회사 자랑에 여념이 없는데요, 열정이 넘치고 꿈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회사, 지란지교소프트를 자랑하는게 너무 신나서랍니다.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지란지교소프트의 자랑거리를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지란지교소프트의 깜짝 선물! 바로 '덕분에 Day'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아! 그런데 '덕분에 Day'가 뭐냐구요? 지란지교소프트가 자랑하는 '깨알같은 복지'의 하나로써 평상시 감사와 사랑을 전하지 못한 직원을 대신하여 지란지교소프트가 인사를 드리는 날이랍니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업계 최고의 인재인 지란지교소프트 직원을 낳아주신 부모님 회사생활을 훌륭히 할 수 있도록 외조, 내조 해주시는 배우자 그.. 2016. 3. 29.
지란지교소프트의 '저가요', '지연출근제'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의 귀염둥이, 지란군입니다:) (날씨가 참 좋죠?.....아하하) 오늘은 지란지교소프트의 새로운 출퇴근 제도인 '저가요' 와 '지연출근제' 제도를 소개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에서는 무려 2008년부터 '탄력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30분단위로 출근시간을 정해 점심시간을 제외하고 8시간 근무 후 퇴근하는 '플렉서블 타임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의 자율출근제 포스팅 보기 : 클릭 최근 많은 스타트업을 비롯하여 대기업들도 탄력근무제를 도입하고 있는데, 지란지교소프트는 그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2008년부터 시행하며 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었답니다. 특히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서울사무실의 경우, 2호선 '지옥철'을 피해 여유있는 .. 2016. 3. 23.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EVENT, 600만원에 백신과 DLP(정보유출방지) 솔루션을 도입하세요! "아...참...거...사람 좋아보였는데..." * "왜? 무슨 일인데?" * "그 왜...B차장 있잖아요... 퇴사할 때 회사 기밀을 다 가지고 나갔다네...??" * "아니 보안팀에선 뭐하고?" * "아이 뭐...보안팀이라고 따로 있었나 우리회사에? 그냥 다른 일 하다 보니 바빠서 뭐 그게 됬겠어? 돈도 없고 하니 따로 뭐 시스템도 없고..." * "허허...거 참...사장님은 뭐라시는데?" * "뭐 옥대리만 죽어났지..." * "왜?" * "뭐 지금에라도 보안 솔루션 도입하라고 예산을 주시긴 하신다는데... 거 뭐 이것저것 다 하려면 한 3,000만원 든다는데...600만원으로 해보라 했다네?" * "거 차라리 옥대리보고 회사를 나가라고 하지 원...." .... 짜잔! 네. 지란지교소프트의 지란군.. 2016. 3. 8.
2월의 지란지교소프트 SNS 소식 안녕하세요:) 지란군입니다. 추운 겨울이 끝나고 완연한 봄볕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학생들의 개학 ( & 개강)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에 지란지교소프트의 SNS 소식을 알리는 코너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그 첫 번째 포스팅, '2월의 지란지교소프트 SNS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지란지교소프트 페이스북 커버사진) 앗!! 본론에 들어가기전에, 지란지교소프트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존재여부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구욧?? 어머나. 어찌 그런 일이. "두둥" (이렇게 썼지만...뭐...많이들 모릅디다...) 네. 그래서 요오기!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 페이스북 링크 지란지교소프트 인스타그램 링크 모두모두 좋아효! 와 퐐로우! 하고 오기!!! (헿헿) 이곳에서 지란지교소프트의 사내외 소식을.. 2016.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