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3

글로벌을 품에 안다-지란지교소프트 커뮤닉아시아2016 참가기 추웠던 겨울 세계 최대규모 보안전시회 RSA 소식으로 만났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이번엔 글로벌 지란지교소프트가 동남아시아 무역의 중심! 싱가포르에 다녀온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올해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는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4일간 진행이 됐고요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마리나베이샌즈 EXPO&CONVENTION에서 열렸어요 (그러나 엑스포는 호텔과 다른 건물이라 호텔안은 구경도 못해봤다는 ㅜㅜ) 커뮤닉아시아(CMMA)는 동남아 최대규모의 ICT 전시회답게 56개국 약 1,800개 업체에서 참여해주셨는데 이 중 싱가폴과 중국이 각각 300여개씩, 그다음이 한국, 미국순이라고 합니다. 국가관도 무려 35개나 된다고 하는데요 글로벌 지란지교소프트도 이런 글.. 2016. 6. 19.
지란지교소프트 '팀장 리더십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달해 드릴 소식은 지란지교소프트의 '팀장 리더십 워크숍' 입니다. 지난 13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열린 2016 팀장리더십 교육 현장으로 다 같이 가 보실까요? 용산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 도착하자 오늘의 행사 안내가 맞이 해 주었습니다. (어라. 세미나룸에서도 소프트 회사가 예약을 했네요) 오늘 세미나의 제목은 "자기인식을 통한 팀장리더십 향상워크숍" 이었는데요, 리더로서의 나의 모습을 찾아보는 시간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회사에서는 각 직책과 직급에 맞춰서 기대를 하는 바가 있기 마련인데요, '팀장'이라는 직책은 회사에서의 중간 책임자로서 한 팀을 이끌어야 하기 때문에, 리더십과 함께 직무의 탁월성이 요구되는 자리인 것 같습니다. 특히 팀장은 임원들과는 다른 의미에서의 리더십이 요구된다고.. 2016. 6. 14.
5월의 지란지교소프트 SNS 소식 안녕하세요 ~ :) 지란지교소프트의 공식 귀염둥이, 지란군입니다. (오...올리고 나니...엄청...크다...) 지란군의 노오오~력의 결과물, 지란지교소프트의 5월 SNS 소식을 알아보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많이들 기대 하셨죠~~~~??) 이번 5월에는 일본, 싱가폴의 해외 전시회 소식과 함께 엄청나게 활발한 페이스북 포스팅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꿀 같은 임시공휴일로 '삘 받은' 지란군의 회사 사랑이 넘쳐났던 그 현장, 지란지교소프트 공식 인스타그램 과 지란지교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의 소식을 만나러 다 같이 출발~ !!!! 아!! 소식 알아보러 가기전에 지란지교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지란지교소프트 공식 인스타그램 좋아요랑 팔로우 해 주는건 잊지 말자구요 5월의 첫 페이스북 포스팅은, 오븐플레이를 서비스.. 2016. 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