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3

지란지교소프트가 굿네이버스 우간다 지부에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를 기증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통합 PC 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를 굿네이버스 우간다 지부에 기증하였습니다. 먼 타국에서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위해 애쓰는 우리 NGO단체를 위해 작은 나눔을 진행한 것인데요, IT 솔루션을 통한 사회공헌을 실현하는 계기로 기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지란군의 이야기를 담는 것 보다는, 우간다에서 보내주신 내용을 통해 굿네이버스 우간다 지부에 설치 된 오피스키퍼 이야기를 대신 전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굿네이버스 우간다 지부에서 보내주신 글에서 발췌하여 담았습니다) 지난 3월, 한 NGO 단체 우간다 지부에서는 큰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한 직원이 퇴사를 하며 자신이 처리하던 업무 자료를 임으로 복사 및 반출하고 일부 자료를 삭제함으로써 지부 운영과.. 2016. 10. 24.
스물두살 신입사원 박예은, 스물두살 지란지교소프트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지란군 입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언제 그랬냐는듯 시원한 (어쩌면 추운...)바람이 불기 시작했네요. 쌀쌀한 아침저녁 사이에 큰 일교차가 있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지란군은 지금 감기 바이러스가 가득....훌쩍) 오늘 지란군이 여러분께 들려드릴 소식은 봄처럼 상큼! 상큼! 한 지란지교소프트의 신입사원, 스물두살 박예은 사원의 이야기입니다. 스물두살이 된 지란지교소프트와 똑같은 나이의 박예은 사원을 만나러, 같이 가 보실까요? 지란군 : 안녕하세요 예은씨~~~ (지란지교소프트에서는 모두 존댓말을 하는거, 아시죠?) 박예은 (이하 예은) : 넹~ 지란군:) 안녕하세요~~ 지란군 : 오! 오늘 핑크핑크하네요! 잘 어울려요~ 예은 : 넵! 오늘 인터뷰가 있다고 해.. 2016. 10. 18.
지란지교소프트가 이노비즈와 함께 청주에서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중소기업 보안을 최우선으로 하는 오피스웨어 사업부에서 이노비즈와 함께 보안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중소기업 보안, 무엇부터 시작할까?' 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번 보안 세미나는, 서울과 광주에 이어 충북 청주에서 열렸는데요, 그 현장을 여러분께 살짝! 공개 해 드리겠습니다. 서울에서 열린 제 1, 2회 보안세미나는 전국의 많은 중소기업 보안담당자분들을 만나기 위해 3회는 광주에서 진행했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3회 보안세미나 현장 알아보기 : Click !!!) 이번 네 번째 보안 세미나는 빛고을 광주에 이어 충북 청주에서 열렸답니다. 특히 충북 이노비즈 설립 10주년 기념식과 연계로 열려서 더욱 특별했다고 하네요. 앗!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 주시고 계시네요. 이번 이노비즈 - 지란지교소프트.. 2016.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