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5

제 5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가 부산에서 열렸습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 보안의 최강자,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에서 지난 3월 16일 제 5회 중소기업 보안 역량 강화 세미나 를 개최했습니다. 부산에서 열린 첫 번째 중소기업 보안 역량 세미나 현장의 모습! 바로 여러분들께 공개 해 드릴께요! 짜잔!!! 여긴 어디? 두구두구두구두구 :) 붓싼 아입니까 붓싼!!! 네~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의 보안 역량 강화 세미나가, 드디어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서울과 광주, 그리고 청주에서 열렸던 보안 역량 강화 세미나가 드디어 부산에서 개최 되었는데요, 그 동안 많은 영남 지역 보안 담당자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저희가 부산으로 열심히 달려가게 되었답니다! [벡스코 초입에 뙇! 하고 걸린 보안세미나 현수막!!!!] 아리따운 팀장님과 지선씨가 준비중인 접.. 2017. 3. 31.
스마일을 소개합니다. 저는 브랜드 디자인팀에서브랜드 관련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오늘은 제가 하는 업무 중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CI (Corporate Identity)는브랜드를 구성하는데 기본이 됩니다. CI를 통해 기업이 가지는 문화, 기업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으며,내부로는 기업의 이념 행동 비전 등을 확립하고 기업의 방향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잘 만들어진 CI는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며,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그 자체 만으로도 소비자의 구매 패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지란지교패밀리는 소프트웨어 분야의 전문 회사가 모인 그룹입니다.각 회사를 나타내는 CI가 모두 같지는 않지만 지란지교패밀리를 나타내는 상징은 하나입니다.지란지교패밀리의 대표 상징인 '스.. 2017. 3. 23.
나눔의 기회, 나눔의 실천, 따뜻함을 느낍니다. '지란지교패밀리'의 직원들이 집에서 쓰는 식료품이나 생필품을 조금씩 모아 나눔을 준비하여 지난 3월 2일 산동네에 사시는 어르신들께 준비한 물품을 전해드렸습니다.직원들께서 나눠주신 물품을 이쁘게 패키징 했습니다. 우리가 준비한 물품의 전달은 '서울연탄은행'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물품 전달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연탄은행 관계자님, 과장님, 간사님들 감사드립니다~~ 그곳의 환경은... 각자가 생각하는 평범함이란 다를겁니다.산동네를 오르기 시작할때 평범한 환경은 아니겠구나 생각을했고,동네 곳곳을 돌아보니 생각보다 많이 낙후 되어 있는 부분이 보였습니다.이곳에서 일상 생활을 하는데 있어 생각보다 많은 불편함이 있겠다 느껴졌고,우리 주변을 둘려봤을때에 흔한 환경은 아닐거라 생각했습니다.하지만,사람사.. 2017. 3. 8.
[Dream Together] 지란지교소프트, 엑셈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지란군이 준비한 2017년 기획물!! Dream Together 의 두 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상상하는 대로 현실이 되는 IT 세상. 그 멋진 상상을 실현해가는 국내 최고의 IT 회사들은 어떤 꿈을 꾸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지란지교소프트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IT회사를 만나 꿈을 나누고 서로를 응원하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Dream Together 1회의 주인공인 지니네트웍스에 이어 두 번째 Dream Together 의 주인공이 된 기업은 어디일까요? 짜잔!! 바로 국내 최고의 IT 성능관리, 빅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인 '엑셈' 입니다! 인재 양성을 최고의 핵심 가치로 한다는 엑셈의 멋진 꿈 이야기, 지금 바로 만나보시러 갈까요? Prolog. 엑셈을 만나러 가는길.. 2017. 3. 7.
이번엔 부산!! 제 5회 중소기업 보안세미나가 열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에서 주최하는 제 5회 중소기업 보안세미나가 오는 3월 16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 컨벤션홀 103호에서 개최됩니다. 지난 7년간 전국 방방곡곡의 기업 보안 담당자를 만나며 가장 많이 들었던 말, "보안이 필요한건 알겠는데...뭐부터 해야될지 막막해요..." 네.바로 이 막막함을 해결해드리고자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가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한정된 재원과 시간, 그리고 인력으로 보안 대책을 마련해야하는중소기업 보안 담당자를 위해 지란지교소프트가 준비한 보안역량 강화 세미나에서는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중소기업에서 실현 가능한 보안운영안 을 제시하며기업에서 도입할 수 있는 보안장치와 솔루션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정보보안을 어디서부.. 2017.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