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은 누구?!" 출시 10주년 기념 릴레이 인터뷰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12. 23.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은 누구?!" 정보유출방지 DLP솔루션 출시 10주년 기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의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 DLP솔루션 오피스키퍼입니다. 
2010년 12월, 오피스키퍼가 출시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러분!!

오피스키퍼는 2010년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제공통평가기준(CC)인증과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획득한 솔루션입니다. 이후 2012년 구축형, 2015년 미니서버를 연이어 출시하며 문서백업, 설치유도서버 기능까지 탑재해 현재 1만 3천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고, 32만 이상 사용자의 정보를 지키며 기업의 정보보안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여러분의 사랑을 받으며 탄탄하게 성장한 오피스키퍼, 오피스키퍼팀은 여기서 한 가지 의문이 듭니다.

과연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은 누굴까?

이 궁금증을 시작으로 오피스키퍼팀은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피스키퍼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성장시킨 주요 멤버 박승애 CEO부터 영업, 개발, 기술지원, 총판 SCK 담당자까지 릴레이 인터뷰를 진행하며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서 오피스키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 기념,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 그들을 공개합니다!

 

Story 1. 매년 150% 매출 성장한 오피스키퍼, 그리고 핵심 인물 박승애 대표

첫 주인공은 바로 지란지교소프트 영업팀 대리로 입사해 8년 만에 대표이사로 선임된 오피스키퍼의 어머니 박승애 대표! 박쎄오(a.k.a 박승애 CEO)는 2012년 입사해 오피스키퍼 사업 초창기부터 영업을 담당했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오피스키퍼를 잘 알고 있는 인물이죠. 그런 그녀가 드디어 오피스키퍼의 성장 비결을 낱낱이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보안에 대한 인식이 낮아 보안솔루션도, 보안담당자도 없는 중소기업을 타깃으로 오피스키퍼를 어떻게 성공시킬 수 있었는지! 박쎄오의 오피스키퍼 성장 비결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유튜브에서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을 검색해 확인하세요!



Story 2. 96% 연장 계약 희망, 88% 기술 지원 만족을 이끈 주인공, 개발팀과 솔루션지원파트

두 번째 릴레이 인터뷰 주인공은 오피스키퍼를 열심히 만들고, 고객들이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항상 묵묵히 노력하는 개발팀과 솔루션지원파트! 이들이 있었기에 96% 계약 연장 희망, 88% 기술 지원 만족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항상 뒤에서 기능개발과 고도화, 업데이트 등으로 열심인 개발팀의 장준영 팀장과 유선, 원격, 방문 등으로 고객 지원에 앞장서는 솔루션지원파트 이한희 파트장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오피스키퍼의 안정성을 위해 개발팀에서 일하는 방법 그리고, 오피스키퍼 업그레이드와 설치 지원을 담당하는 솔루션지원파트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유튜브에서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을 검색해 확인하세요! 분명 오피스키퍼가 더욱 믿음직한 솔루션으로 느껴질 거예요!



Story 3. 오피스키퍼의 자랑스러운 영업팀 간판 '김재운 대리' 

세 번째 릴레이 인터뷰 주인공은 아마도 현재 오피스키퍼를 가장 많이 소개하는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NO.1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자랑스러운 영업팀의 간판 김재운 대리입니다!

오피스키퍼를 일방적으로 소개하기보다 고객이 객관적으로 제품을 판단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오피스키퍼를 소개한다는 김재운 대리. 그가 말하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고객사의 보안 문제를 내 문제처럼 여기고 함께 해결해 나가는 영업팀의 이야기를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Story 4. 29년 노하우를 담아 규모와 상관없이 동일한 가치를 제공하는 오피스키퍼 총판 담당 SCK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 기념 릴레이 인터뷰가 더욱 의미 있었던 이유는, 바로 오피스키퍼 총판을 담당하는 SCK의 영업팀장님이 스튜디오에 직접 방문해 촬영에 함께 해주셨기 때문!

29년 노하우로 국내 IT NO.1 총판회사로 자리매김한 SCK는 그들만의 파트너 관리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판매 규모와 상관없이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인데요. 영업은 물론 보이스까지 완벽한 SCK 영업팀장님이 궁금하다면 영상 시청은 필수겠죠?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 기념 오피스키퍼팀이 만난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 오피스키퍼는 앞으로도 고객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 릴레이 인터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생생하게 확인하세요! 

▼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 보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