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 사업 & 지란 바우처’ 집중분석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3. 11.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이 4월1일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이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총 410억 원이라는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입니다.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시라면, 올해도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올해는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의 내용이 크게 달라진 점이 있어 변경 사항을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와 함께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그리고 지란지교소프트만의 추가 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모집분야 :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화상회의, 재택근무(협업 TOOL)

2021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이 6개 분야를 지원했다면,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은 ‘화상회의, 재택근무, 네트워크 · 보안솔루션’ 3개 분야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규모 : 총 410억원, 중소기업 15,000개사

📌신청기간 : 2022년 4월 1일(금) 09:00 ~ 4월 14일(목) 16:00 

* 2022년 모집규모의 2배수(3만개 내외)를 초과하는 경우 신청은 조기 마감

📌지원비용 : 서비스 이용료 70% 지원(최대 280만원)

작년과 비교하여 비대면 바우처 지원 비용이 축소되어, 수요기업의 자부담금의 비율도 변경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료 지원 비율이 90%에서 70%로 축소되었으며, VAT는 별도입니다. 하지만 VAT로 납부하신 비용은 국세청을 통해 환급이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2022년 비대면 바우처의 경우, 최소 2개 이상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상품별 최대금액이 200만원(vat 제외)인 것을 고려했을 때 하나의 서비스에서 지원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은 140만원이고, 자부담금은 60만원, 부가세는 20만원입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 상품 가격 구성 예시 ]

📌결제수단 : ①신한 개인체크카드 ②신한 법인체크카드 ③제로페이 상품권

📌서비스 제공 기간 : 최대 24개월

      

✨지란 바우처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 금액이 축소된 것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란지교소프트 바우처’를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를 통해 지란지교소프트 제품을 도입하시는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200만원에 해당하는 지란지교소프트 바우처를 추가로 지원해 드립니다.

비대면 바우처 & 지란지교소프트 바우처를 통해 무려!! 최대 340만원 지원받고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업무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를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지원하는 제품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2020년부터 3년 연속 해당 사업의 공급업체로 적극 참여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이번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에서 지원하는 제품은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와 기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입니다.

|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국내 최초 클라우드형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는 PC에 저장된 중요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1개의 에이전트로 7가지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IT 비전문가라도 손쉽게 정책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1만30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한 NO. 1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와 안전한 근무환경을 구축해 보세요.

 오피스키퍼 자세히보기

 

 

| 보안에 강한 업무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업무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는 오피스키퍼와 연계해 강력한 보안과 안전한 공유 환경을 제공하여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PC 멀티 지원, 메일 형/채팅 형 2타입 메신저, 근무 현황 상태 표시, 공유파일 목록 확인 등 비대면 업무 환경에 꼭 필요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오피스메신저를 바로 경험해 보세요.

오피스메신저 자세히보기

 

이번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호환성이 탁월한 지란지교소프트 제품을 최대 340만원 지원받고 도입해 보세요.

 

▼정부지원사업 및 지란지교소프트 바우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지란지교소프트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솔루션을 도입하실 수 있도록 정부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사업 신청 및 도입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지란지교소프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