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중소기업 [인사·총무·보안]담당자가 꼭 챙겨야하는 2022년 하반기 정부지원사업 TOP3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6. 15.

2022년 하반기 주목해야할 정부지원사업 TOP3를 지금바로 확인해보세요.
최소 400만원부터 최대 4,000만원까지!
우리 회사에 필요한 솔루션을 정부지원 받고 도입하세요!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2022년의 상반기가 벌써 끝나가고, 하반기가 코앞까지 다가왔는데요.

2022년이 지나기 전에 기업에서 꼭 챙겨야 하는 정부지원사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사내에 필요했던 솔루션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도입하시길 바랍니 😊

 

| 2022년 하반기 주목해야할 정부지원사업 한눈에 보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상세보기 Click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지원사업' 상세보기 Click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상세보기 Click

 

| 2022년 하반기 주목해야 할 정부지원사업

 

1.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중소벤처기업부)


지란지교소프트는 3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최대 90일 이내에 솔루션을 도입하셔야 하니,

작년과 달라진 점을 잘 확인하시어 필요한 솔루션을 도입하시길 바랍니다 😊

추가로,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 금액이 축소된 것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지란지교소프트는 [200만 원 상당의 지란바우처]를 추가로 제공해 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집중 분석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집중분석 : https://blog.jiran.com/1501\

 

 

2.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지원사업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올해는 구축지원사업을 3차로 나눠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벌써 2차까지 마무리되고, 마지막 3차 모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7/1~7/22)

지란지교소프트는 지원사업의 ‘신청 접수부터 사업 완료까지’ 전 과정을 고객과 함께하기에,

1차, 2차에도 많은 수요기업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지원사업 혜택을 받으셨습니다.

구축지원사업은 서버구축 형태로 도입하셔야 하기 때문에, 최소 100PC이상인 기업에게 추천 드리는 사업입니다.

 

해당 지원사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우대지원 대상 유/무를 먼저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국가핵심기술보유기업, 기술유출·탈취 피해기업, 정보화경영체제(IMS) 인증기업 등)
3차 모집 또한 선착순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미리 문의를 남겨 주시기를 바랍니다!

 

3. 컨설팅 및 보안 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KISA)
‘정보보호 컨설팅 & 보안솔루션 도입’을 지원하는 KISA 지원사업에서는

오피스키퍼 클라우드형, 구축형을 선택해서 도입할 수 있어, 100PC 이하인 기업에 추천 드립니다.

 

도입비용의 90%를 지원해주는 파격적인 정부지원사업으로 작년에도 인기가 가장 많이 있었던 지원사업인데요!

지역별 모집 기업 수가 다르고, 모집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르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란지교소프트에 문의를 해주시면 궁금하셨던 모든 점들을 속 시원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정부지원 사업 문의하기 click

 

 

 

| 지란지교소프트가 공급하는 주요 서비스 (보안/협업 솔루션)

통합 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국내 최초 클라우드형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는 PC에 저장된 중요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1개의 에이전트로 7가지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IT 비전문가라도 손쉽게 정책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1만30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한 NO. 1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와 안전한 근무환경을 구축해 보세요.

 

 오피스키퍼 자세히보기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기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업무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는 오피스키퍼와 연계해 강력한 보안과 안전한 공유 환경을 제공하여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PC 멀티 지원, 메일 형/채팅 형 2타입 메신저, 근무 현황 상태 표시, 공유파일 목록 확인 등 비대면 업무 환경에 꼭 필요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오피스메신저를 바로 경험해 보세요.

 

오피스메신저 자세히보기

 

정부지원사업 신청 및 도입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지란지교소프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