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멤버십

작성·관리·공유까지, 손쉬운 사용성으로 문서 협업을 해결하다. 클라우드 문서 협업 솔루션 '오피스노트'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7. 26.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J membership(제이멤버십)팀입니다.

오늘은 클라우드 문서 협업 솔루션 ‘오피스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피스노트란, 문서의 작성부터 관리 및 공유까지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문서 협업툴입니다. 별도의 매뉴얼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편한 기능과 직관적인 UI가 특징이죠.

 

연령을 불문하고 모든 임직원이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문서 협업툴 오피스노트,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30종의 기본 템플릿으로 손쉽게 문서 작성

오피스노트는 ‘기본’ 제공임에도 불구하고 총 30종의 문서 템플릿을 갖추고 있습니다.

문서 포맷을 따로 만들어 파일로 저장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지요.

 

회의록, 보고서, 견적서처럼 회사 생활에 꼭 필요한 문서 양식은 물론, 간트차트와 같은 협업 문서 또는 아카이브 등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해 클릭만 하면 문서를 바로 작성할 수 있어요.

 

회사 생활이 처음인 신입 사원도, 협업툴이 익숙하지 않은 임원분들도 오피스노트의 기본 템플릿을 통해 손쉬운 문서 작성이 가능하답니다.

 

뛰어난 호환성과 관리 기능을 갖추다

오피스노트는 작성뿐만 아니라 관리까지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오피스노트는 직장인들이 자주 쓰는 MS오피스 및 한컴오피스와의 호환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기존에 작성된 문서를 옮겨서 편집하는 것도 쉽게 가능하죠.

 

그리고 개인 공간과 팀 공간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는 ‘공간 분리’ 기능 또한 유용합니다.

본인의 업무만을 위한 문서와 구성원들끼리 공유해야 하는 문서를 철저하게 나눌 수 있어요.

 

그 외에도 페이지 내 옵션 기능을 통해 문서 버전을 관리할 수도 있어서 어떤 내용이 가장 최신인지 파악하기 용이하고 이전 버전과의 비교도 가능해서 효율적인 문서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USB보다 간편한 공유

오피스노트를 통해 편리하게 작성하고 관리된 문서들, 공유가 필요한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피스노트를 사용하신다면 더 이상 이메일이나 USB 등을 통해 번거롭게 공유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오피스노트 내 조직도에서 공유하고 싶은 구성원을 선택해 문서를 공유해도 되고, 완성된 문서를 링크로 복사해 전체적으로 전달할 수도 있어요. 쉽고 빠른 공유, 오피스노트와 함께 하세요😊

 

 

27년 기술력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나모에디터’라는 솔루션 많이 들어보셨죠? 😊

 

오피스노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27년 역사의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에디터의 기술력이 들어가 있습니다.

나모에디터는 국산 소프트웨어 품질을 증명하는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기 때문에 품질과 기술력, 안정성 면에서 믿고 쓸 수 있지요.

이러한 나모에디터의 노하우가 그대로 반영된 오피스노트이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J membership의 오피스노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J membership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고,

한번 써보면서 알아가고 싶으시다면 지금 J membership을 무료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피스노트 자세히 보기

> J membership 무료로 구독하기

 

다음 시간에는 J membership의 세 번째 솔루션인 기업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다이렉트클라우드’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지란지교소프트 J membership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