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4

지란지교소프트,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주최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취업설명회’ 참가 현장스케치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 크고 작은 이슈들로 하루하루 바삐 지내다 보니 어느새 6월 끝자락에 서 있네요. 6월을 마무리하기 열흘 전인 지난 20일, 지란지교소프트는 취업설명회 참가차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를 방문했는데요. 아직 여운이 가시지 않은 그날의 현장을 6월 마지막 소식으로 여러분과 공유하며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서 주최한 ‘우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홍보 및 직무ㆍ진로 설명회’, 그 뜨거웠던 현장을 공개합니다. 😊 이번 행사는 소프트웨어 중소기업들의 근무환경과 여건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우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의 비전을 알려 채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대전에 위치한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는 2014년,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을 선도할 인재.. 2018. 6. 28.
지란지교소프트, 인천포스코고등학교 기업탐방 현장스케치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 지난 5월 16일, 때 아닌 폭풍우와 천둥 번개로 먹구름이 가득했지만 지란지교소프트 서울지사는 봄날처럼 맑고 따뜻한 하루를 보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 친구들의 기업탐방이 있었기 때문이죠! 그 날의 맑았던 현장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 지란지교소프트에서 마련한 이번 기업탐방은인천 포스코 고등학교 재학생들의 요청이 계기가 되었어요. “실무자들의 사내 생활 탐방을 통해 진로를 구체화하고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보안에 대한 실제 사용 사례를 알고 싶어요!” 이에 따라 산학협력과 보안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실무자들의 기업 및 제품 소개, 정보 보안 실제 사례 소개, 직무별 상세 설명과 함께 가장 인기 있었던 질의응답 시간.. 2018. 6. 7.
2018년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2018년 1월 10일부터 1월 28일까지 약 3주 동안, 총 110개의 오피스키퍼 고객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Infographics & Report 자세히 보기◀ 과연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지금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 1 82% 고객사 담당자, 오피스키퍼 제품 ‘만족해요’ 조사에 따르면,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에서는 응답자 중 82% 고객이 오피스키퍼를 만족하며 사용 중이라고 응답했습니다. 만족하는 주요 사유로는 ‘제공 기능 및 서비스’, ‘관리 및 사용 편의성’ 을 꼽았습니다. 특히, 비전문가도 손쉽게 제어가 가능한 사용법과 회사 보안의 통합 관리가 가능한 관리의 편의성 등에 만족한다는 리뷰를 확인하며 절로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 2018. 6. 1.
지란지교소프트, SBCK와 '오피스키퍼'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 어느덧 5월이 다 가고 2018년의 절반 지점에 다다랐음을 깨달았습니다. 반년의 시간을 잘 활용하며 보내고 계신가요?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2018년 5월 14일, ICT 유통사인 에스비씨케이(SBCK)와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유의미한 5월을 보냈답니다. 오피스키퍼는 엔드포인트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으로 업무용 PC에서 기업의 중요 정보가 USB, 메일, 메신저 등 다양한 경로로 외부 유출되는 것을 차단해요. 또한 데이터 백업, 보안 취약점 점검, IT 자산관리 기능 등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해 통합 PC 보안 솔루션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 ▶ 오피스키퍼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 계약을 통해 SBCK.. 2018.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