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모바일] 지란지교소프트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다이렉트리더' 앱스토어 공식 등록 완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 5.


이번에 저희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PC에 있는 문서를 직접 열어볼 수 있는 탐색기 어플리케이션 '다이렉트리더'를 애플 스토어에 공식 등록했습니다.

외부에서 자신의 PC 안에 있는 폴더에 접속해서 직접 워드나 한글 파일등 다양한 형태의 파일을 직접 열어서 볼 수 있는 원격 탐색기능을 제공하며, 원하는 파일을 바로 메일로 전송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개인사용 뿐만 아니라, 사내의 네트워크 서버나 클라우드 스토리에 저장되어 있는 문서들도 디스크드라이브로 인식하고 파일을 찾아볼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셋팅만 완료 된다면 1대의 아이패드로 여러대의 PC에 접근이 가능하며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온 뒤에 다시 만난 자리에서 함께 사진을 보며 웃고 웃을수도 있습니다.

깜빡 잊고 나온 문서 자료들을 실시간으로 바로 열어보거나 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집에있는 음악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리더' 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다이렉트리더를 통해 내 PC의 이미지들을 보고 메일로 전송하거나 아이패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 PC에 있는 ppt, 워드, pdf 파일들을 실시간으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내 PC에 있는 ppt, 워드, pdf 파일들을 실시간으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혹시 접속이 안되는 분들께서는,
www.directreader.co.kr에 방문해서 PC Agent를 새로 깔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