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란지교,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 무상지원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8. 12.

요즘 랜섬웨어에 대한 피해가 급증하면서 랜섬웨어 대응 강화방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실제로 국가정보원이 사이버 위기 경보를 ‘관심’으로 상향 조정한 데 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또한 랜섬웨어 피해 및 악성코드 감염 등 사이버위협에 선제적 방어를 위해 사이버 위기 ‘관심’ 경보를 발령하였다고 합니다.
(* 경보단계 : 정상 → 관심 → 주의 → 경계 → 심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랜섬웨어 피해 발생 기업 중 80%가 중소기업에 해당한다고는 하지만 보안 투자 여력이 없는 중소기업의 경우, 마땅한 대응방법을 찾기가 어려운 상황이죠.

그래서!! 랜섬웨어 위협에 노출되어 있는 중소기업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란지교소프트는 KISIA에서 주관하는 랜섬웨어 솔루션 무상지원 사업의 수요기업으로 참여하게 되었고, 랜섬웨어 대비가 가능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와 ‘보안에 강한 오피스메신저’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입비용으로 인해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무상으로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을 지원받으실 수 있는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KISIA 랜섬웨어 솔루션 무상지원 사업 안내

- 대상 : 랜섬웨어 솔루션 도입이 필요한 중소기업
- 지원제품 : 오피스키퍼(통합PC보안 모듈 + PC 취약점점검), 오피스메신저
- 지원기간 : 6개월 
-
지원기업 수 : 50개사 한정
제공 라이선스 : 10COPY + α(α에 대해서는 소비자 가격의 50% 적용)
-
신청기간 : ~
선착순 마감 시까지

 KISIA 정부지원사업 자세히보기
 KISIA 정부지원사업 오피스키퍼, 오피스메신저 신청하기


더불어, 정부 지원금을 통해 무상지원 받으실 수 있는 지란지교소프트의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 ①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는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PC보안이 가능하여 회사의 기본적인 보안환경 구축 및 보안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랜섬웨어에 감염될 수 있는 경로 차단
오피스키퍼의 웹/소프트웨어 실행 차단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에 감염될 수 있는 위험 웹사이트 및 소프트웨어 실행을 일괄 차단하여, 원천적으로 랜섬웨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PC 취약점 점검을 통한 예방
백신/방화벽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거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은 PC를 이용할 경우, 랜섬웨어에 감염될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에 PC보안 점검이 중요합니다. 오피스키퍼의 ‘PC취약점 점검기능으로 에이전트가 설치된 PC보안 상태를 점검하고 원하는 수준으로 강제 업데이트 조치함으로써 회사PC의 보안 수준을 안전하게 유지하여 랜섬웨어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 ②보안에 강한 오피스메신저

▶ 보안솔루션 오피스키퍼와 연동이 가능한 보안 메신저
랜섬웨어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보안에 취약한 메신저를 오피스키퍼로 차단하고 보안 전문 메신저인 오피스메신저를 사용함으로써 안전한 업무 환경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대화구간 암호화
채팅, 메시지, 파일 모두 AES 256/SSL으로 암호화되어 전송되어 더욱 강력한 보안환경을 제공합니다. 

▶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설정
모바일 파일 다운로드 차단’, ‘IP기반 다운로드 허용 범위 설정기능으로 중요 파일이 무분별하게 공유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KISIA에서 진행하고 있는 랜섬웨어 솔루션 무상지원사업은 지란지교소프트 뿐만 아니라,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랜섬웨어 대응 3종 패키지(머드픽스, 파일론, 새니톡스 EP)’솔루션을 무상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KISI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KISIA 정부지원사업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