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ISEC 2023] 오피스키퍼가 제17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에 참여했습니다!

by 지란지교소프트 2023. 10. 6.

"제17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23에 지란지교소프트가 참여했습니다! 평소 DLP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고 계셨던 참관객분들께 오피스키퍼를 소개하고 제품 시연을 함께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근래 가장 중요하게 떠오르는 ISMS/ISMS-P 인증에 대한 가이드북을 직접 제작하여 배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입니다. 😊

지난 9월 19일(화)부터 20일(수) 양일간  제17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23'에 지란지교소프트가 참여했습니다!

 


ISEC 2023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로서,
189개의 기관과 기업이 대거 참여하여 정보교류의 장을 만들었습니다!

 

이런 자리에 13,000개 고객사가 도입한 국내 1위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도 빠질 수 없겠죠?
그럼 지금부터 이틀간 진행된 행사 현장을 함께 만나 보시죠!

 

 

저희 지란지교소프트 부스의 모습입니다.

 

오피스키퍼의 다양한 보안 기능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부스 뒷벽을 꾸며보았습니다. 😊 보안 담당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모든 것들을 오피스키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콘셉트입니다. 

 

오피스키퍼는 기업에 다양한 보안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DLP 솔루션인데요. 주요 기능으로는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보안, 문서백업, PC 취약점 점검, IT 자산 관리 기능, 총 7가지의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ISEC 2023 현장에서는 평소 오피스키퍼에 관심이 있으셨거나 DLP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고 계셨던 참관객분들이 특히 많이 찾아와 주셨어요. 덕분에 부스 참관객분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오피스키퍼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제품을 시연하는 시간을 통해 참관객분들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답니다. 

 

 

오피스키퍼가 macOS를 지원하고 있는 것, 모두 알고 계시죠?

시연 시간에는 윈도우뿐만 아니라 macOS 시연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최근에는 개발, 디자인 회사 등 다양한 업종에서 macOS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는 회사가 늘어가고 있기 때문에 오피스키퍼 macOS 기능에 대한 관심도도 꽤 높았습니다.

 

 

ISMS/ISMS-P 인증 제도가 요즘 보안 업계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ISMS 인증이란, 정보보호를 위한 기업의 조치 및 활동을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ISMS-P는 여기서 더 나아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까지 인증하는 더 넓은 범위의 인증 제도입니다.

 

보안 업계는 ISMS 인증을 받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실무자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희가 직접 제작한 ISMS/ISMS-P 가이드북을 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가이드북에는 ISMS 및 ISMS-P 인증 개념부터 심사 과정까지 한 권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되어있고, OR코드와 함께 동영상 강의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알찬 내용이 담긴 만큼 참관객분들의 반응이 뜨거웠어요. QR코드 스캔의 수고로움을 감수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가이드북을 받아가셔서 뿌듯했답니다. 😊

 

 

보안 담당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보안잇에 가입해 주실 경우, 중소기업 보안지침 가이드북을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했는데요!

 

중소기업 보안지침 가이드북에는 중소기업에 맞는 지침 및 샘플 서식과 반드시 지켜야 할 보안 수칙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안 관련 업무를 하신다면 누구나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보안잇에는 보안 담당자들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보안 지침 서식, 뉴스, 자유 게시판 등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실무자분들을 위한 것만 쏙쏙 모아둔 곳이라 ISEC 2023 행사를 통해 가입해 주신 분들이 어떻게 활용해 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ISEC 2023 현장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많은 실무자분들께 오피스키퍼를 소개할 수 있는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오피스키퍼는 여러분들의 안전한 보안 환경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저희 부스를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