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 지란지교소프트, 공공솔루션마켓에서 오피스키퍼 소개!

by 지란지교소프트 2023. 10. 23.

"지란지교소프트가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에서 오피스키퍼를 선보였습니다. 특별히 마련된 VIP 투어 시간에는 내빈분들에게 상세히 오피스키퍼를 설명해 드렸고 참관객분들에게는 오피스키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지난 10월 20일(금)에 진행되었던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에서 지란지교소프트가 오피스키퍼를 선보였습니다.

 

제22회 전자신문 공공솔루션마켓

 

전자신문에서 주최한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 ICT산업 비즈니스 마켓인데요.

이번 행사에서는 공공분야 정보화담당자 및 기업 관계자분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하여 공공 부문 디지털 혁신 전략에 대한 정보를 나누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공솔루션마켓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

 

공공솔루션마켓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부스

이번 공공솔루션마켓에서 지란지교소프트는 대표 제품인 오피스키퍼를 선보였습니다.

 

오피스키퍼는 기업에 필요한 여러 보안 기능들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DLP 솔루션인데요. 주요 기능으로는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보안, 문서백업, PC 취약점 점검, IT 자산 관리 기능, 이렇게 총 7가지의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정말 다양하죠?👌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vip 부스 투어

 

이번 부스에서는 특별한 행사도 진행됐는데요!

지란지교소프트가 'VIP 부스 투어'에 선정되어 특별한 세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VIP 부스 투어는 VIP 내빈분들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을 좀 더 자세하게 들을 수 있는 시간인데요,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담당자가 직접 오피스키퍼의 설명과 시연을 진행해 행사 VIP 여러분들께 저희 제품을 상세하게 소개해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

 

VIP 투어뿐만 아니라 행사가 진행된 시간 동안 많은 참관객분들이 저희 부스를 방문해 주셨는데요.

방문해주시는 참관객분들이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저희 부스에서는 과연 어떤 이벤트들이 진행되었을까요? 😎

 

 

먼저, 1분 현장 체험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분들이 직접 오피스키퍼의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웹사이트 접속 차단, USB  차단, 출력물 워터마크, 화면 캡처 차단 기능 중 1가지를 직접 시행하면 미니 우산을 증정해 주는 이벤트였는데요. 

오피스키퍼가 쉽고 편리한 기능을 자랑하는 만큼 처음 오피스키퍼를 접하시는 분들도 금방 미션을 수행해 주셨습니다!

 

직접 정책을 설정하고 적용해 보니 오피스키퍼의 장점이 확실하게 느껴져서 좋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

 

 

오피스키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구매 이벤트

 

그리고 오피스키퍼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되어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공공기관 담당자라면 누구나 조달청을 통해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오피스키퍼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공공분야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조달청을 통해 구매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바로 구매 수량의 10%에 해당하는 라이선스를 추가 지급해 드리는 것인데요.

 

검수 완료 기준으로 올해 12월 31일에 마감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검수 기간을 고려하여 늦어도 11월 말까지는 구매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꿀혜택이니 고민하고 계셨던 공공기관 담당자분들이라면 조달청을 통해 도입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지금 상담신청하기 (클릭!)

 

마지막으로 ISMS 가이드북 제공 이벤트도 진행했는데요.

 

ISMS 가이드북은 ISMS 및 ISMS-P 인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희가 직접 제작한 책입니다. 

가이드북 한 권으로 개념서, 매뉴얼, 보안 점검 사항 체크리스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ISMS 인증 제도가 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인증 제도가 된 만큼 많은 참관객분들이 받아가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 현장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러 보안 담당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지란지교소프트 부스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하게 될 오피스키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