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넥스트/오피스노트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② 나모에디터의 24년 노하우로 안정적인 기술력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9. 26.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② 나모에디터의 24년 노하우로 안정적인 기술력
지금 당장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4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조직도 기반 클라우드 문서관리 협업툴'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입니다. 
앞서 오피스노트를 써야하는 첫번째 이유에 이어 두번째 이유를 말씀드릴텐데요. 
첫번째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첫번째 이유 확인하기 ▶ https://blog.jiran.com/1488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① 매뉴얼이 필요 없을 만큼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성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① 매뉴얼이 필요 없을 만큼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성 지금 당장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4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조직도 기반 클라우드 문서관리 협업툴' 지란지

blog.jiran.com

 

그럼,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두번째 이유!
나모에디터의 24년 노하우로 안정적인 기술력을 가진 오피스노트의 강점을 더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② 나모에디터의 24년 노하우로 안정적인 기술력

 

1. 최적의 웹문서 편집 환경 제공 

나모에디터의 메인 솔루션이자 오피스노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나모크로스에디터는 기업, 공공기관 및 단체에서 웹업무를 위한 문서나 콘텐츠를 편리하고 쉽게 제작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HTML5 기반 Non-ActiveX 방식으로 세계 6대 브라우저와 멀티OS,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최적의 웹문서 편집 환경을 제공합니다.

 

2.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국산 소프트웨어 품질 증명  

나모의 크로스에디터는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획득한 솔루션으로 국가로부터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며 기술력과 안정성을 공인받은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타 솔루션 대비 오피스문서 호환과 웹 접근성 진단, 악성코드 차단 및 개인 정보 추출 기능 등 다양한 문서 편집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한글처럼 손쉽게 HTML 문서 작성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3. 국내를 넘어 전세계로 나아가는 기술력 

나모에디터는 에어비앤비, 이베이 등 전세계 20만개 이상의 기업들이 사용하는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개발사 아틀라시안 Jira 협업툴에 나모에디터를 애드온 하며, 국내를 비롯한 해외 사용자들의 사용성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양사의 업무 협약으로 현재도 다양한 애드온 제품을 공동 개발, 유통하는데 상호 협력하고 있습니다.

 

4. 비대면 협업 등 사내 업무환경 내 높은 활용도

나모에디터의 24년간 축적된 전문 기술력으로 사내 인트라넷 업무를 위한 문서 또는 콘텐츠를 쉽게 제작 및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미 국내외 약 7,000여 고객사에서 업무용 문서편집기로 선택받은 웹에디터입니다. 따라서 나모에디터 기술력이 반영된 오피스노트는 모든 업무환경에서 높은 활용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5. 고객 맞춤형 고객 지원 서비스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나무에디터의 다년간 운영 경험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의 고객지원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고객지원을 위해 제품별, 고객별 1:1 지원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 상담과 함께 체험판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피스노트에도 탑재된 나모크로스에디터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무료로 체험해보기 ▶ Namo CrossEditor4 (namoeditor.co.kr)


지금까지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② 나모에디터의 24년 노하우로 안정적인 기술력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위 처럼 나모에디터는 HTML5 표준 웹에디터 등 전문기술과 24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아,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우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오피스노트는 나모에디터의 기술력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신뢰 높은 솔루션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오피스노트의 출시 이후 효율적인 협업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세번째 이유는 10월 초 공개됩니다 :-) 감사합니다!

 

*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③ 기업별 조직도 기반 편리한 비대면 협업
* 오피스노트를 써야 하는 이유 ④ MS문서 호환부터 히스토리 파악까지 효과적인 문서관리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1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