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IT자산관리]가 쉬워지는 오피스키퍼 마법의 로드맵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6. 13.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입니다. 

 

사내 IT자산을 관리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런 고민과 걱정들을 갖고 계실텐데요, 

 

🤔사내 IT자산, 엑셀로 작성해서 정확한 관리가 어려워요

😥불법 소프트웨어가 걱정인데 수 많은 직원들의 PC를 일일이 확인할 수 없어서 고민되요

😮비대면 근무가 많아지면서 외부로 반출된 회사 자산이 분실될까봐 걱정이에요

 

이런 분들을 위해 'IT자산관리'가 쉬워지는 오피스키퍼 로드맵을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IT자산관리가 쉬워지는 오피스키퍼 마법의 로드맵
H/W 관리 IT자산정보 자동 수집: 오피스키퍼가 설치된 PC의 하드웨어 정보를 자동 수집! 실물과 맞지 않는 엑셀관리는 이제 안녕~ H/W 현황관리: PC 하드웨어 상세정보는 물론 자산정보까지 체계적으로 관리 IT자산, 아직도 엑셀로 관리하세요? ‘자동 수집’ 기능으로 빠르고 정확한 자산관리를 시작하세요!
S/W 관리 소프트웨어 수량 관리: 라이선스 개수가 초과된 소프트웨어를 관리자 페이지에서 한번에 확인 소프트웨어 삭제 권고: 잡았다 요놈! 배정받지 않은 라이선스 사용이 의심되는 직원에게 1시간 간격으로 ‘삭제 권고’ 알림 여기서 잠깐! 퇴사한 직원의 PC에서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 단속을 받더라도 회사가 책임을 져야 한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소프트웨어 자산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직원들 PC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우시죠? 이제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사내 SW 관리하세요!
PC반출현황 관리 PC IP 사용현황 및 변경내역 관리(클라우드형): 오피스키퍼가 설치된 PC의 현재 IP 및 변경된 IP 내역 확인 H/W 현황관리(클라우드형): 등록된 IP를 기준으로 PC의 위치 및 반출 히스토리 관리 여기서 잠깐! ‘PC반출현황관리’ 하나면 재택근무에도 자산 분실 위험은 Down 지난 밤 네 PC가 어디 있었는지 알고 있다… 오피스키퍼로 반출된 자산의 분실 위험을 줄이세요!
‘PC보안 관리 PC 보안 현황: 오피스키퍼가 설치된 PC의 보안 상태 확인 (방화벽/백신 프로그램 설치 여부, 공용 폴더 수) PC 잠금 관리(클라우드형): 사용자 별 컴퓨터 잠금 설정 여부 확인 보안의 기본은 PC 잠금 설정! 오피스키퍼로 직원들에게 PC 잠금 설정을 권고하세요. IT자산관리’에서 제공하는 추가 기능! 오피스키퍼로 회사 자산도 관리하고, 보안도 챙기세요!
지금 바로 오피스키퍼를 도입해야 하는 이유! 1PC부터 부담 없이 도입 가능 구축형, 클라우드형 2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 규모, 환경, 예산에 따라 적합한 방식으로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 필요한 기능을 단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 IT자산관리,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백업, PC취약점 점검 기능을 통합 제공합니다. 국내 최다 고객사 보유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1만 3천여개 기업이 오피스키퍼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어, 제품의 안정성과 호환성이 보장됩니다.
오피스키퍼 도입이 아직도 고민 되신다면?

오피스키퍼 제품소개서 신청하기 오피스키퍼 무료 데모 신청하기 중소기업을 위한 보안가이드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