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란지교소프트 소식

지란지교소프트 2018년 신년 계획 발표 현장을 소개합니다.

by Lucky Seven Ray君 2018. 1. 8.



안녕하세욥:) 지란군입니다.


새해 복 많~~~~ 이 받으세요


#새해인사가 #초큼늦어졌어요 #미안해요


-


다사다난했던 2017년을 마무리하고, 


2018년 준비한 첫 지란지교소프트의 소식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지란지교소프트의 전 직원이 함께한 2018년 신년 계획 발표회 현장입니다!


-


지난 2일과 3일, 서울사무소와 대전사무소에서 각각 진행 된 2018년도 신년 계획 발표회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추울 바을~ :) 


-



지란지교소프트 서울 사무소의 인필이 북적북적 한데요,


벌써 서울사무소 전 직원이 한 자리에 다 모였습니다.


김형곤 대표님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신년 계획 발표가 시작되었습니다.  





김형곤 대표님께서는 지란지교소프트의 중장기 목표와 함께 2018년 전사 목표를 나눠 주셨는데요,


특히 이번 2018년은 지란지교소프트가 더 멋진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기업공개 (IPO)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전 직원들이 합심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이어진 시간은 사업본부의 신년 계획을 발표해주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사업본부장이신 조원희 이사님께서 사업본부의 슬로건과 함께 


사업본부의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롭게 사업부장이 되신 박승애 사업부장님의 한 말씀도 있었어요]




이어진 전략기술연구소의 발표는 박상호 연구소장님과,



서지영 랩장님과 장정선 랩장님의 조직 발표가 있으셨습니다:)



-



그.리.고.


처음으로 지란지교소프트 직원분들께 인사드리는 나모에디터의 어진선 신임 대표님의 발표도 있으셨구요:)


(곰돌이 푸우를 닮으신 어진선대표님은 PT에도 오토바이에도 푸우가 그려져있다고 하십니다 ㅎㅎ)



-



2018년에 대한 대표님과 각 사업부, 그리고 자회사인 나모에디터의 이야기를 나눈 후


함께 잔을 들고 건배를 외치는 자리가 준비 되었는데요,


새해 첫 점심을 함께 하는 만큼 엄선된 맛집에서 서로 따뜻한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올 2018년은 그 어느 해보다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이 기대되는 한 해인데요, 


그런 중요한 한 해이니 만큼 임원진과 전 직원들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많이 준비 할 것이라고 하니 


앞으로 더 좋은 자리에서 함께 꿈을 나누고 이야기 하는 시간 기대 해주세요.


지란군도 더 멋진 지란지교소프트의 모습을 여러분들께 전달 해 드릴께요!


-


그럼 2018년 무술년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대박나는 한 해 되길 바래요:)


대박 가즈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