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퇴근하고 싶어지는 오후 3시, 환기가 필요해! (지란지교 멍-스팟)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1. 26.

퇴근하고 싶어지는 오후 3시, 환기가 필요해! (지란지교 멍-스팟) - 지란지교소프트 with 지란지교패밀리


출근하면 가장 기다려지는 점심시간! 점심시간이 지나면 부른 배와 함께 정신이 혼미해지죠. 잠도 오고 일에 집중은 안 되고.. 잠시 멍이라도 때리다 보면 옆자리 동료의 눈치가 보이기도 되는데요. 지란지교엔 합법적으로 멍 때릴 수 있는 공간, 멍-스팟이 있습니다.

멍-스팟에선 멍만 때리는 거냐고요? 당연히 no, no! 멍-스팟엔 열심히 일하느라 열이 오른 머리를 식혀줄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커피 한 잔 내려서 함께 살펴볼까요?

 

나에게 허락된 유일한 마약.. ★

머리 식히는 데는 음악이 빠질 수 없죠! 멍-스팟엔 휴대폰을 연결할 수 있는 헤드셋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기종도 상관없이 연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케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니 잠시 창밖을 바라보며 음악을 즐겨보세요. 뻥 뚫린 창을 통해 바라보는 하늘은 업무 중 답답해진 머리를 식히기에 딱! 좋으니까요.

 

짧은 독서 타임은 어때요?

멍-스팟엔 도서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작은 책방이 있습니다. 자신의 업무에 관한 책도 좋고, 전공과는 또 다른 새로운 분야도 흥미 돋죠! 어떤 책을 읽던 책은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잖아요. 시간이 날 때 자기계발을 위해 독서를 해보세요. 하루 10분 그 짧은 시간이 1년 뒤, 2년 뒤엔 지식의 깊이가 달라지지 않을까요?

 

멍-스팟의 뉴페이스!

이 포스팅을 하게 된 결정적 이유! 바로 새로운 아이템들이 들어왔기 때문이죠! 슬라임, 미니 젠가, 산적 룰렛 게임입니다.

지친 심신을 달래줄 아이템들을 가지고 놀다 보면 새로운 아이디어도 샘솟지 않을까요? 단, 너무 집중하진 마세요! 꿀잼에 빠져 팀장님이 부르는 소리를 못 들을지도...

 

새로운 아이템, 이렇게 즐기세요!

산적 룰렛, 미니 젠가에 걸리면 커피 쏘기!

1. 투명한 기본 슬라임 준비!
2. 색색의 기본 슬라임을 가득가득 묻혀주세요.
3. 잘 만들어진 슬라임을 늘리고 터뜨리면 스트레스 안녕~

지란지교 멍-스팟 탐험, 어떠셨나요? 아직 멍-스팟을 경험하지 못한 지란人이라면 잠시 들러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겨보세요. 깨알 즐거움들이 지란人의 휴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멍-스팟에서 만나요, 우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