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4 맞춤법 검사기 업데이트 및 이벤트 안내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10. 8.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 입니다 :-)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나모 크로스에디터4 맞춤법 검사기 업데이트' 안내와 함께 '이벤트' 소식 전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지금 바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나모 크로스에디터4 맞춤법 검사기 업데이트 안내

이제 크로스에디터 최신 버전(4.3.3.04)에서 크롬, 엣지 브라우저의 Microsoft 편집기 (맞춤법 및 문법 검사기)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맞춤법 검사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체험해보고 싶으시다고요?
아래 '지금 바로 무료로 체험하기' 버튼을 클릭 후 실시간으로 체험해보세요!

▶ 지금 바로 무료로 체험하기     

 

2. 나모 크로스에디터4 맞춤법 검사기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신규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삼성 무선충전 배터리팩을, 기존 사용중이신 고객님들께는 버전 업그레이드 구매 시 구매가의 최대 30%를 할인해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나모 크로스에디터4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아래 '온라인 구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 후 남겨주시면, 저희 나모에디터팀이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내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온라인 구매 문의하기 

 


지금까지 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4 맞춤법 검사기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크로스에디터4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많은 관심과 참여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1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