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리포트]지란지교소프트 2009 신년산행 다녀왔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2. 6.
지란지교소프트 2009 신년산행 '월악산' 등정

[
사진설명: 월악산 만수봉 정상에서 찍은 사진]

지난 1월 9일, (주)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전직원은 2009년 새해를 맞아 새해 목표를 이루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지기 위해 월악산 만수봉에 다녀왔습니다.  아침일찍 서울사무소와 대전본사에서 각각 출발한 전직원들은 월악산 입구에서 만나 오랜만의 만남에 정답게 인사를 나누고 산행준비를 했습니다.


 [사진설명: 오치영대표가 새해 슬로건에 대한 의미를 설명중]

출발에 앞서 현수막을 통해서 지란지교소프트의 새해 슬로건(Convergence & Communication)을 전직원들에게 공개하고 오치영대표가 직접 전직원들에게 의미를 설명해 전직원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시장,제품,조직의 컨버전스를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해 새로운기회를 창출하겠다는 의미이며 또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역량을 집결해 다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사진설명:담소를 나누며 산에 오르는 직원들]


[사진설명: 산에 오르는 직원들 모습]

산행을 시작한지 6시간 만에 만수봉 정상을 찍고 출발했던 지점으로 전직원 사고 없이 무사히 복귀했습니다. 산에 오르내리는 동안 모든 직원들이 힘들지만 조금 더 지친 직원들의 손을 잡아주고 격려하는 등 직원들간의 따근한 동료애를 느낄 수도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사진설명: 등반에 앞서 전직원 단체사진 촬영]

저녁은 등산로 입구 주변에 위치한 작은 식당에서 송어회와 함께 따끈한 찌게 국물로 차가워진 몸을 녹이며 허기진 배를 채웠습니다. 저녁식사를 겸해 경전실에서 준비한 간략한 프로그램을 함께 했으며 모든 행사를 마감하고 서울로 대전으로 귀가했습니다.

내용:지란지교소프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