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설치유도서버 - DLP솔루션 오피스키퍼, 한눈에 이해하기 제9강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9. 8.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입니다.
오피스키퍼에 대한 이해를 돕고 100% 활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한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한눈에 이해하기] 9강에서는 오피스키퍼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부가서비스 ‘설치유도서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키퍼는 사용자 PC에 에이전트를 설치 후, 관리자의 지속적인 관심이 있어야 완벽한 보안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오피스키퍼를 도입해도 사용자가 오피스키퍼 설치를 하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이죠!
오피스키퍼 담당자 입장에서는 오피스키퍼를 설치하지 않은 인원에 대한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급이 높아서, 설치를 권고하여도 설치하지 않아..”
“설치하라고 계속 안내하는 것도 일처럼 느껴져..”
“설치를 미루면서 중요 정보를 유출하면 어떻게 하지..”



이런 담당자분들의 고민을 위해 오피스키퍼의 부가서비스 ‘오피스키퍼 설치유도서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서 잠시Tip !

오피스키퍼 관리자 페이지 왼쪽 하단 ‘서비스 요약정보’에서 오피스키퍼 라이선스 구매수량과 설치 인원, 미설치 인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키퍼 설치유도서버 오피스키퍼 에이전트 미설치 PC의 인터넷 접근을 제한함으로써 임직원의 오피스키퍼 보안정책 회피를 대응함과 동시에, 설치 유도 강제화로 관리자의 에이전트 배포 부담을 낮춰드립니다.

인터넷 접속을 차단 → 오피스키퍼 에이전트 설치페이지로 이동
배포 진행 현황을 모니터링

- IP 기준으로 사내 PC를 인식합니다.
- 사내 PC로 인식이 되면, 일괄 오피스키퍼 설치유도서버 정책이 적용되어 오피스키퍼 에이전트 설치가 되어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
- 예외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예외 설정을 할 경우, 해당 IP의 사용자는 오피스키퍼 에이전트 설치 여부와 관계없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인 ‘오피스키퍼 설치유도서버’로 오피스키퍼를 100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오피스키퍼 부가서비스 자세히 보기 >

 


 

[제9강] DLP솔루션 오피스키퍼 한 눈에 이해하기!

NO.1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와 함께 쓰면 좋은 부가서비스 중 ‘오피스키퍼 설치유도서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오피스키퍼의 부가서비스 중 두 번째 ‘오피스메신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메일 또는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