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기업정보보호를 위한 필수 보안문서 양식 '보안정책서' - DLP솔루션 오피스키퍼 무료양식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9. 9.

 

[오피스키퍼 무료양식] 1. 기업정보보호를 위한 필수 보안문서 양식 '보안정책서'


안녕하세요!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입니다.

기업의 보안담당자라면 기업정보보호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보안문서 양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보안문서 양식을 찾기 어려워 고생하신 경험 또한 있으실거에요.

 

그래서? 오피스키퍼가 준비했습니다.
무엇을? 기업정보보호를 위한 필수 보안문서 양식! 바로 보안정책서입니다.
어떻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왜? 기업 보안담당자분들의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서요!

기업정보보호를 위한 필수 보안문서 양식인 '보안정책서'는 기술보호를 위한 관리규정을 수립하고 실시할 때 꼭 필요한 양식입니다!

만약, 기술보호를 위한 관리규정 수립 및 실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기술보호를 위한 관리규정 수립/실시 방법 확인하기 https://blog.naver.com/jiransoft2015/221951925371

 

지란지교소프트 : 네이버 블로그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지란지교소프트

blog.naver.com

오피스키퍼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보안정책서 양식은 가장 기본이 되는 표준 양식으로 기본적인 항목을 토대로 기업 내 특성을 고려한 기술보호 규정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만약 내용에 이상이 없다면, 회사명을 제외한 모든 내용은 동일하게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오피스키퍼에서 제공하는 무료양식으로 보안정책서 작성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기업정보보호를 위한 보안문서 '보안정책서'

보안가이드+1.+기술보호를+위한+관리규정+수립,실시_별첨+①+보안정책서_V2.0.docx
0.08MB


오피스키퍼는 앞으로도 다양한 보안문서 양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업정보보호를 위한 보안문서 작성에 오피스키퍼가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보안가이드, 보안문서 양식, 오피스키퍼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이상으로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 !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