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란지교소프트 소식

랜섬웨어 창궐시대, 오피스키퍼로 '보안 업데이트관리' - 오피스키퍼 뉴스

by 지란군 2020. 9. 11.

랜섬웨어 창궐시대, 오피스키퍼로 '보안 업데이트 관리'


▲오피스키퍼의 랜섬웨어 예방법

워너크라이와 페트야에 이어 이번에는 ‘매트릭스’ 랜섬웨어가 국내에 유입됐다.

이들 랜섬웨어는 특정 공격 대상을 지정하여 이메일 등을 통한 첨부파일로 PC를 감염시키던 과거 공격과 달리 이제는 불특정 다수를 공격 대상으로 삼고 있어 사이버 공격과는 다소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던 중소기업들도 반드시 대비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 핵심 기술 의존도가 높아 지식 재산권 유출로 인해 기업이 큰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아 기업 정보 보호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랜섬웨어를 예방할 수 있을까? 다수의 보안 전문가들은 문서 백업과 PC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랜섬웨어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고 전한다.

국내 최다 중소기업 고객사를 보유한 정보유출방지솔루션 오피스키퍼는 랜섬웨어 피해 방어에 반드시 필요한 문서 백업과 보안점검을 제공하는 DLP 솔루션이다.

회사 PC 내 중요 파일을 백업하는 문서 백업 기능은 기업의 주요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함으로써 랜섬웨어 감염으로 인한 데이터 유실 위험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게 해준다. 관리자가 설정한 중요 문서 확장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미니서버, 구축형 서버에 자동 백업되며 유사시 백업파일 원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PC 보안 업데이트는 윈도우의 최신 업데이트 상태를 확인하며 안티바이러스 설치와 실행 여부를 점검해 주며 자동 업데이트로 사내 PC 보안 수준을 안전하게 유지하여 랜섬웨어 등의 공격을 방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정보유출방지와 민감정보관리, IT 자산관리 및 웹, 소프트웨어 차단 기능도 함께 제공되는 오피스키퍼는 내, 외부의 공격으로 인한 중소기업 정보 유출 방지에 완벽한 대응책이 될 수 있다.

오피스키퍼는 구축형, 미니서버형, 클라우드형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국내 1만여 개 기업에 공급되어 있다.

원문을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