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지란지교소프트, 3년 연속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공급 기업 선정 - 지란지교소프트 뉴스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9. 15.

지란지교소프트, 3년 연속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공급 기업 선정


중소기업 최대 70%, 중견기업 최대 60%, 대기업 50% 정부 지원
통합PC보안과 업무용 메신저로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업무환경 제공


지란지교소프트가 2020년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공급사로 선정됐다.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3년 연속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0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전국의 중소/중견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6일 밝혔다.

‘2020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은 전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 맞춤형 컨설팅과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료의 최대 70%를 정부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해당 사업을 통해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컨설팅, 기술지원 및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사업을 통해 오피스키퍼와 오피스메신저를 공급하며 기업 환경 맞춤형 서비스와 클라우드 도입에 도움이 필요한 기업 대상으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피스키퍼는 PC에 저장된 중요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통합 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솔루션(DLP)이며, 오피스메신저는 업무용 메신저로 오피스키퍼와 연계하여 보안 기반 안전한 공유환경을 제공하고, 편리한 업무환경을 지원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재택근무나 사무실의 교차 근무가 증가하는 많은 기업들에게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활용과 정보유출 등의 피해를 대비하는데 필요한 필수 기업용 솔루션을 마련함에 있어 비용 절감 효과를 줄 것으로 예상했다.

박승애 대표는 “정부지원사업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은 지란지교소프트 서비스의 전문 기술력과 안정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부가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해 보안이 뛰어난 업무생산성 서비스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 도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중소〮중견기업을 적극 지원하며, 더 많은 기업이 도입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중소기업 정보보호 역량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지원사업’에도 기존 오피스키퍼, 오피스메신저 뿐만 아니라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까지 제공하는 공급 기관으로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