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재택·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유연근무제 지원사업' - 지란지교소프트 뉴스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9. 15.

재택근무,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지원하는
'고용노동부의 코로나19 관련 유연근무제 지원사업' - 지란지교소프트 뉴스


재택근무, 원격근무를 도입 또는 확대하기 위해 시스템 설치, 개선, 교체, 구입하려는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사업주가 투자한 시스템 구축비의 1/2 이내 범위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유연근무제를 도입 또는 확대하려는 중소·중견기업에게 희소식을 전합니다!
고용노동부에서 유연근무제 도입·활용 지원 목적으로 진행 중인 '재택근무,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지원사업' 입니다!
앞서 공유한 '똑똑한 기업들은 다 아는 2020년 정부지원사업 Top'에도 소개한 바 있는데요.
아직 2020년 주요 정부지원사업 Top 4 를 확인하지 못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

2020년 주요 정부지원사업 Top 4 확인하기https://blog.naver.com/jiransoft2015/222045429603

 

지란지교소프트 : 네이버 블로그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지란지교소프트

blog.naver.com

그럼, 이번 시간에는 주요 정부지원사업 Top 4 중 하나! 재택근무와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유연근무제 지원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유연근무제 도입·활용 지원 목적 '재택근무,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지원사업' 주요 내용

▼ 정부지원사업 관련 문의 및 상담(컨설팅) 하려면 클릭!

 

지원 내용

고용노동부의 유연근무제 지원 목적 '재택근무,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지원 사업'은 재택근무 또는 원격근무를 도입하거나 확대 시행하기 위해 아래 지원 대상 시설을 설치, 개선, 교체, 구입하는 중소·중견기업 사업주에게 고용노동부에서 '직접' 지원합니다!

 

신청 방법 및 지원 절차

신청 방법 및 지원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할 고용센터에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는 것이죠!

 

지란지교소프트의 1)오피스키퍼 2)오피스메신저 3)오피스밸런스 도입하고 비용 지원 받으세요!

지란지교소프트의 서비스 중 오피스키퍼, 오피스메신저, 오피스밸런스는 고용노동부의 유연근무제 지원 일환 '재택근무,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지원 사업'을 통해 도입 시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별 자세한 내용은 해당 서비스 로고를 클릭해 주세요!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는 PC에 저장된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오피스키퍼는 웹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인 UI에 쉬운 용어를 사용하여 IT 비전문가라도 손쉽게 정책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기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는 아래와 같은 기능으로 안전한 공유환경을 제공하고 편리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오피스메신저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쉽고, 편리하게 업무하세요!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는 일반근무제, 시차출퇴근제, 탄력근무제, 선택근무제 등 기업별 상이한 업무환경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안정적인 PC OFF 기능으로 근로자가 주 52시간 근로시간을 초과한 경우 사용자 PC 스크린 차단 및 강제 종료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사용을 비롯해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관리자는 임직원의 근태기록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주요 정부지원사업 확인하려면 클릭!

 


이상으로 주요 정부지원사업 Top 4 중 하나!
재택근무와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유연근무제 지원사업'의 자세한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도입 관련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지란지교소프트가 최적의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돕겠습니다.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