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직장인 월요병 어김없이 오늘도 찾아왔구나, 극복 프로젝트!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1. 26.

직장인 월요병 어김없이 오늘도 찾아왔구나, 극복 프로젝트! - 지란지교소프트 with 지란지교패밀리


꿀 같은 주말이 지나고, 어김없이 우리를 찾아온 월요일!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한 조사에 따르면 성인남녀 약 3,500명에게 설문조사한 결과 월요병을 겪는다는 응답이 78%에 달한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월요병이란, 월요일마다 심신의 피로를 느끼는 증상으로 다른 날보다 유독 피곤함이 증감되어 무기력한 현상"

매일 같은 패턴의 삶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직장인 월요병은 누구나 한 번,아니 그 이상을 겪어봤을 어쩌면 일상이 되어버린 증상일 수 있어요.이번 시간은 드림플랫폼에서 업무에 집중도를 높이고 한 주의 시작을 뒤바꿔 생활이 윤택해지는 직장인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를 알려드릴게요!

 

잠이 보약이다. 충분한 숙면은 必

평소보다 이른 시간 잠자리에 들어 주말에 활동하면서 쌓인 피로와 다음날의 압박을 이겨냅니다. 바로 잠들지 않더라도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호흡을 길게 마시고 내뱉으면서 마음을 가다듬습니다. 자기 전 갖는 긍정적인 생각이 실제로 다음날 기상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결과가 있는 만큼 좋은 생각으로 잠자리에 들어요.

 

점심시간 소확행! 회사 근처 맛집 or 맛집 배달 GOGO!

직장인들이 하루 중 제일 기다리는 시간, 점심시간에는 항상 무얼 먹을지 고민하시죠? 월요일만큼은 500원 더 추가하더라도 먹고 싶은 치즈돈까스를 먹고! 살찔까 걱정되더라도 휘핑크림 추가해서 디저트까지 클리어하면~ 먹는 기쁨으로 직장인 월요병 극복! 단,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미만 식사하기는 꼭 지켜요~!

 

식습관으로 극복하라 나에게 필요한 것만 쏙쏙

아침식사가 중요한 건 다들 아시죠? 특히나 월요일처럼 활력과 뇌에 공급할 에너지가 필요한 날에는 아침식사를 꼭 챙겨 드셔보세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포함된 아침식사가 월요일의 아침을 변화시켜 줄 거예요. 회사에서는 틈틈히 차나 물을 마시면서 노폐물을 배설시키고 생리기능을 원활하게 만들어 줘요.
 
주말을 잘 보내다 가도 월요일 생각에 막막하고 우울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 생각이 내 생활을 지배해서 하루가 아니라 한 주를 망쳐버릴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월요병 극복을 위한 노력이 필요해요.
 
여러분의 소중한 오늘 그리고 내일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드림플랫폼이 함께 할게요~! :D 앞으로도 직장인 분들께 유익한 정보 가득 담아오겠습니다. 그럼 이만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