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지란지교패밀리 아동복지 시설 천양원에 봄맞이 대청소를 가다!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1. 29.

지란지교패밀리 아동복지 시설 천양원에 봄맞이 대청소를 가다! - 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패밀리 임원 봉사단 “오랜 인연” 천양원 봄맞이 대청소를 가다!

언제 추웠냐는 듯이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지란지교패밀리는 조금 특별한 봄을 맞이하기 위해 천양원으로 갔습니다. 천양원에도 봄이 올 수 있도록 대청소를 하기 위해서인데요.

회사 안에서 "봉사하자"라고 말하지 않고, 앞장서서 밖으로 향한 지란지교패밀리 임원들. 봉사의 현장을 살펴볼까요?

 

1989년부터 시작된 사회 공헌 활동

지난 3월 22일 대전 천양원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지란지교패밀리 임원 18명이 참석했습니다.

지란지교패밀리는 사회봉사, 장학금 기부 등의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가고 있는데요. 그중 천양원은 41명의 아이들이 생활하는 아동복지 시설로, 1989년에 오치영 CDO가 인연을 맺은 후로 “오랜 인연”이라는 이름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천양원 봉사에서는 따뜻한 봄에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아이들의 생활 공간과 식당, 마당 등을 청소하기 시작했는데요. 겨우내 닫힌 창문 틀 속 쌓여있는 먼지들과 마당 한 켠의 낙엽들이 임원들의 손길에 사라지고 내부 구석구석이 빠르게 깨끗해졌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 마련

봄맞이 대청소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함께 전달했습니다. 정성스럽게 포장한 선물 전달을 통해 아이들의 봄이 조금 더 따뜻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 )

청년 오치영의 작은 인연에서 시작된 천양원과의 만남이 지금까지 30년 간 이어져 온 것처럼,
따뜻한 나눔이 계속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지란지교패밀리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