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CAD 도면 유출 위협받는 기업들을 위한 체크리스트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2. 3.

CAD 도면 유출 위협받는 기업들을 위한 체크리스트 - 지란지교시큐리티 with 지란지교패밀리


CAD 도면 유출에서 자유롭지 못한 기업들

CAD를 사용하는 기계·제조 분야의 기업이라면 ‘도면유출’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밖으로는 랜섬웨어가 기승을 부리고, 내부 곳곳에는 도면 유출 위협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알아보아도 어떤 솔루션이 우리기업에 딱 맞는 것인지, 어느 것부터 도입을 해야 하는 것인지 항상 어렵기만 합니다. 거기에 CAD 소프트웨어 사용 자체가 워낙 고가의 비용을 발생시키다 보니 보안 솔루션 도입은 이중 부담이 되어 버리는 현실.

CAD 보안 정말 하고 싶은데,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CAD 보안의 첫걸음,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려 드릴테니,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지란지교시큐리티와 함께 CAD 보안을 위해 고려해야할 사항을 체크해보겠습니다!!

 

​CAD 보안 체크리스트

□ 도면유출방지 + 랜섬웨어 대응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나요?
가장 기본적으로 CAD 보안을 위해 도면 무단 유출 방지는 물론 랜섬웨어와 악성코드의 위협에 방어가 가능한 솔루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 운영이 쉬우며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한 제품으로 도면과 중요문서 보호가 가능한지 비용적인 부분도 따져보아야 할 부분입니다.

□ 기존 고가 CAD 파일과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고가의 CAD 제품이 있으시다면, 새롭게 사용할 보안 CAD 제품은 기존의 CAD파일과 완벽하게 호환이 되어야 합니다.

도면유출방지 + 랜섬웨어 위협대응 + 기존 CAD파일과 100% 호환 + 높은 편의성 + 저렴한 도입비용

이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제품이 여기 있습니다.

기술·제조 분야 중소·중견기업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빠른 CAD 설계 및 개발 환경을 지원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협업·관리 및 강력한 보안까지 원스텝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다큐원 for ZWCAD M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보안기술 노하우를 집약시킨 문서중앙화 솔루션 다큐원(DocuONE)과 글로벌시장의 도면 설계 분야에서 신뢰를 쌓아온 ZWCAD M(ZWCAD Mechanical)이 기계·제조 중소기업을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안전한 CAD 보안과 유연한 설계를 위해 다큐원과 ZWCAD M이 원스텝 통합 프로모션을 ‘다큐원 for ZWCAD M’을 진행합니다.

다큐원은 사용자 PC내 기업의 모든 문서 자산을 통합 관리하여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로컬PC 및 저장매체 제어, 반출결재와 같은 문서보안 기능으로 도면이나 설계 등 핵심기술의 외부 유출을 차단합니다. 뿐만 아니라 대용량 CAD 관리를 위한 보안드라이브, 협업폴더, 태그검색, 버전·이력 관리 등 편의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원활한 협업 환경을 제공하며 재택근무와 같은 비대면 환경에도 동일한 보안모드를 적용하므로 CAD보안의 확장성을 한단계 더 높였습니다.

 로컬 PC 저장 금지, 반출 결재, 매체 제어, IP 정책
 보안필터, 암호화, 랜섬웨어, 바이러스 공격 대응
 태그, 본문검색, 협업폴더, 윈도우/웹탐색기 제공
 재택모드(사내 보안정책 동일적용) 지원

ZWCAD Mechanical 2021은 ZWCAD 기반의 기술·제조에 특화된 CAD 소프트웨어입니다.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보다 쉽게 접근 가능하며, 기계 2D 시트 도면을 위해 샤프트 생성기, 공차 치수, 표면 텍스처 기호 등 다양한 툴셋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계 세부 사항 설계 및 엔지니어링 도구가 결합돼 제품 설계 및 개발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계제조 특화 CAD
 도면 오픈속도 향상& 그래픽 엔진 업그레이드
 기존 CAD와 명령어, UI등 100% 호환
 ZDream 무상 및 다양한 3rd-party 연동
 PDF변환/다중출력 제공

이 두가지 솔루션을 한꺼번에 도입할 수 있는 기회
‘다큐원 for ZWCAD M’ 외부 보안위협과 내부자에 의한 CAD 도면 유출을 사전에 차단하고 중요한 설계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여 강력한 보안 협업환경을 만들어갑니다.

다큐원 for ZWCAD M 기계·제조 분야의 중소기업 규모에 맞춘 구성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해당 구성으로 도입하실 경우 실제 도입비용의 30% 할인된 금액으로 두 솔루션을 원스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큐원 30 User + ZWCAD M 2 Copy
다큐원 50 User + ZWCAD M 3 Copy
다큐원 100 User + ZWCAD M 4 Copy
다큐원 150 User + ZWCAD M 5 Copy
다큐원 200 User + ZWCAD M 6 Copy
다큐원 300 User + ZWCAD M 7 Copy

자세한 제품문의 도입비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지란지교시큐리티 : 02-2006-6946 ㅣ docuone@jiran.com

지금 바로 문의하기 

 

다큐원 for ZWCAD M 설명 세미나 보기

https://youtu.be/XLqn9p_l8J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