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넥스트/오피스메신저

"비대면 협업 팀장들의 진짜 고민은?" 팀원 관리 웨비나로 해결하고 오피스메신저 100% 무상으로 사용하세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4. 9.

"비대면 협업 팀장들의 진짜 고민은?" 팀원 관리 웨비나로 해결하고 오피스메신저 100% 무상으로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의 업무용메신저 '오피스메신저'입니다.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메신저는 코로나19 이후 재택근무 등 비대면 업무 증가로 인해 발생하는 팀장들의 다양한 고민 해결하고, 더욱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효율적인 협업을 돕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어서와, 비대면 시대 팀장은 처음이지?'
비대면 협업, 팀장들의 진짜 고민은 무엇일까요?!

팀장전용 커뮤니티를 비롯해 지란지교소프트 사내 팀장들의 비대면 협업 고민까지 관리자들의 고민을 싹싹 모아보니, 아래와 같이 공통의 고민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팀원 시간 관리 코칭 방법이 궁금합니다."
"물리적 거리를 보완하는 소통 방법이 있나요?"
"업무 집중도가 떨어지는 팀원이 고민입니다."
"온라인 회의에 팀원 참여를 높이고 싶은데.."
.
.
.

그/래/서!!!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하고자 노력하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메신저는 비대면 업무 환경 역시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돕고자 사무실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는 비대면 협업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사무실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실제 사례로 구성되어 실무에도 바로 적용 또는 인용할 수 있습니다.

Q. 비대면 시대, 팀원관리 웨비나는 누구에게 도움이 될까요?

1) 비대면 협업이 처음이신 팀장님들
2) 비대면 업무 시 팀운영 및 팀원관리가 고민이신 팀장님들
3) 비대면 팀원 관리 실제 사례가 궁금하신 팀장님들 
4)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방법이 궁금하신 팀장님들

※ 그 밖에도 관리자 직책이시거나, 곧 관리자급으로 승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Q. 어떤 내용으로 이뤄져 있나요? 

1)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업무 방식의 변화
2) 비대면 팀 운영, 팀원관리 시 고려사항
3) 비대면 협업 시 팀원 관리에 필요한 역량 및 리더십
4) 지란지교소프트 개발팀장의 실제 팀원 관리 사례 
5) 무엇이든 물어보장(長) '비대면 업무 중 팀장들의 진짜 고민은?'

Q. 언제 하나요?

이번 웨비나는 선착순 100명을 모집하며, 오는 4월 22일(목)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원하시는 시간에 사무실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하시면, 신청 시 작성하신 메일로 웨비나 당일 오전 '접속 링크를 전달' 드려요!

마지막으로 웨비나를 신청하신 모든 분께 드리는 참여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웨비나도 유용하지만 이벤트 또한 여러분의 비대면 협업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자 준비했습니다. 

① 업무용메신저 '오피스메신저' 100% 무상 제공! 

먼저, 웨비나를 신청해주신 모든 분께 업무용 협업툴 오피스메신저를 무상으로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오피스메신저는 조직도 기반 메일 타입 메시지, 채팅, 화상회의, 원격제어, 공유파일목록 확인, 모바일 파일 다운로드 차단 설정, IP기반 다운로드 허용 범위 설정 등의 기능들로 재택근무와 같은 비대면 업무 중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협업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용메신저입니다. 사용자 연령에 관계 없이 직관적인 UI/UX로 매뉴얼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세미나 신청 시 오피스메신저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경험도 함께 선물합니다 :) 오피스메신저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② 웨비나 강연자의 저서 <온택트 리더십, 리더의 온라인 회의기술> 증정! 

다음은 웨비나 종료 후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드리는 도서 증정 이벤트 입니다. 비대면 협업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도서임과 동시에 '팀장클럽 커뮤니티'의 추천도서이기도 한데요. 바로 허일무,김철수대표의 <온택트 리더십, 리더의 온라인 회의기술> 입니다. 특히, 허일무 박사님은 이번 저희 '비대면 협업, 팀원 관리 웨비나'에 강연자로 함께 해주셔서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비대면 협업, 팀원 관리 웨비나'에서는 실무 중 발생하는 실제 사례를 통한 해결 방법을 더욱 자세히 말씀해주신다고 하니, 웨비나도 들으시고! 책도 읽으시면 큰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메신저가 준비한 "비대면 협업 팀장들의 진짜 고민은?"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팀원 관리 웨비나!
팀원 관리 고민도 해결하시고, 유용한 팁도 챙기시고, 오피스메신저와 도서를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한 비대면 업무를 경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웨비나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 신청을 원하시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