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넥스트/오피스메신저

"재택, 원격근무 중 팀원관리 고민 30분만에 해결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메신저《비대면 협업 팀원관리 웨비나》★2차앵콜진행★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8. 4.

"재택, 원격근무 중 팀원관리 고민 30분만에 해결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메신저《비대면 협업 팀원관리 웨비나》★2차앵콜진행★


"재택근무 중 조직관리 고민해결에 큰 도움 됐고, 협업툴로 주신 오피스메신저도 잘 쓰고 있어요"
"주제부터 전반적인 내용이 모두 좋았습니다. 특히, 팀원 관리 방법 상세 예시 설명이 와닿네요"
"<무엇이든 물어보장> 코너 사연 제가 보낸 줄 알았어요. 메신저를 통한 협업과 관리법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시청자의 98%가 "실무에 도움된다"고 답한 《비대면 협업 팀원관리 웨비나》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2차 앵콜을 진행합니다!

▶ 웨비나 신청하려면 클릭 ◀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메신저팀입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원격근무 등 비대면 근무가 노멀(Normal)화 되었다고 해도 무리가 아닌 요즘입니다. 
지란지교소프트 또한 재택근무 일상화로 자사 솔루션인 조직도 기반 기업메신저 '오피스메신저'로의 협업이 활발하죠.

협업솔루션인 '오피스메신저'를 기획, 개발, QC, 디자인, 서비스지원, 기술지원, 고객의 피드백 반영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진행하면서 자사 솔루션인 '오피스메신저'와 전 임직원은 365일 동고동락하고 있습니다. 오피스메신저를 비롯한 협업툴 사용에 능숙하고 회사 특성상 본-지사 간 원격근무, 그리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재택근무 등 비대면 근무 중 업무진행 및 팀원관리에도 여느 기업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며 높은 성과를 내고 있어요. 

비대면 조직/팀원 관리 노하우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짧게 공유하면 어떨까?   

그렇게 지난 4월 22일,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메신저팀은 자사만의 노하우와 전문가의 신뢰높은 강연을 담은 짧고 굵은 30분 웨비나를 기획하게 되었고, 아래와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과 공유했습니다.

  • 팀원 시간 관리 등 비대면 협업 시 조직 또는 팀원관리가 고민인 관리자
  • 물리적 거리를 보완하는 소통 방법 등 비대면 협업 중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방법이 궁금한 관리자
  • 비대면 팀/조직 관리 실제 사례를 파악해 실무에 바로 적용을 희망하는 관리자 

주된 공유 내용은 아래 목차에 따른 상세 설명이었습니다.

  1.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업무 수행 방식 변화
  2. 비대면 팀/조직 및 팀원관리 시 고려사항
  3. 비대면 협업 시 팀원 관리에 필요한 역량 및 리더십
  4. 지란지교소프트 개발팀장의 실제 팀원 관리 사례
  5. 무엇이든 물어보장(長) '비대면 업무 중 팀장들의 진짜 고민은?' 

강연은 <온택트 리더십, 리더의 온라인 회의기술> 저자이자 변화디자이너인 허일무 박사, 그리고 지란지교소프트 개발팀장 2MC로 진행했는데요.

시청하신 분들의 피드백은 놀랍게도, 설문 응답자의 98%가 "실무에 도움된다" 고 답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개인 소장해 교육용으로 보고 싶다는 문의도 많았습니다. 오피스메신저팀은 계속되는 문의와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더욱 많은 분께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비대면 팀원/조직관리 방법을 공유하고자 2차앵콜 진행을 결정했습니다. 

앞서 보지 못했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 부탁드리며 2차앵콜 역시 웨비나를 신청해주신 모든 분께 아래와 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 웨비나 신청자 전원 대상: 업무용 협업툴 오피스메신저 무상 제공
  • 웨비나 종료 후 설문 참여자 대상: 허일무,김철수 저 <온택트 리더십, 리더의 온라인 회의기술> 도서증정 (추첨20명)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부디 본 웨비나를 통해 비대면 협업 팀원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웨비나 신청하려면 클릭 ◀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1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