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맥(Mac)OS 출시로 보안영역 한층 더 강화된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9. 6.

맥(Mac)OS 출시로 보안영역 한층 더 강화된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오피스키퍼 하나로 윈도우는 물론 맥 사용자까지 정보유출 통제관리 가능해
오피스키퍼 맥OS 라이선스 구매 수량 만큼 Apple AirTag (애플 에어태그)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지란지교소프트의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가 맥(Mac)OS 출시로 보안영역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오피스키퍼는 정보유출방지 관련 특허와 GS인증, CC인증 확보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현재 국내 최다 1만 3천여 고객을 보유중인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솔루션이다. 최근 급증하는 원격, 재택근무 등 비대면 보안에도 필수인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차단 ▲출력물보안 ▲문서백업 ▲PC취약점점검 ▲IT자산관리까지 7가지 보안 기능을 단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며,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중 원하는 서비스 타입으로 선택적 도입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한 맥(Mac)OS DLP 역시 오피스키퍼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사이트차단 ▲파일암호화 등의 보안 기능을 단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하며,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로써, 중소기업은 오피스키퍼 단 하나로 윈도우와 맥OS 사용자 모두의 정보 유출 위협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게 됐다. 게다가, 보안 전담 인력과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 실정상 다양한 OS를 하나의 관리자페이지에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오피스키퍼는 관리 부담 또한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피스키퍼 맥(Mac)OS 개발 총괄 윤슬기 그룹장은 “맥 보안 체계를 뚫기 쉽지 않아 맥은 안전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AV-TEST) 조사결과에 따르면 작년 맥용 악성코드만 67만개 발생해 전년 대비 약 12배 증가하는 등 맥 사용자 대상 보안 위협은 꾸준히 늘고 있다”며, “디자이너, 개발자에 이어 맥을 기본으로 사용하는 회사 등 사용자가 증가하는 만큼, 중소기업의 다양한 OS 정보보안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지킬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 밝혔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오피스키퍼 맥OS 출시 기념 오는 11월 30일까지 맥OS 라이선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애플 에어태그를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