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일 잘하는 기업들은 800만원 받고 보안솔루션 도입합니다" 일잘기업들의 선택!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7. 21.

"일 잘하는 기업들은 800만원 받고 보안솔루션 도입합니다" 일잘기업들의 선택!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지원사업

  • 보안솔루션 도입 시 정부지원금 최대 800만원 지원
  • 선착순 600개 기업만 모집 中 조기 마감될 수도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입니다.
간략한 인사와 동시에 중소영세기업에 재직중인 임직원 여러분께 여쭙습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정부지원사업을 알고 있으신가요?"

아시다시피,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업마당' 1곳만 확인해도 
총 1,447건의 현재진행중인 중소영세기업을 위한 지원사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07.20 16:27 기준)
하지만, 이 모든 지원사업을 모두 참여하기란 딱 봐도 무리처럼 보입니다.  

▲ 기업마당 정부지원사업 정보 페이지 화면 (출처: https://www.bizinfo.go.kr/see/seea/selectSEEA100.do)

 

그래서!

일 잘하는 일잘러가 모인 일잘기업들은 정부지원사업 중에서도
알짜배기들을 모아 지원금 혜택도 받고 필요한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
일잘기업들이 반드시 신청하고 최대 800만원 혜택받는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을 알려드립니다.
"일 잘하는 기업들은 800만원 받고 보안솔루션을 도입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여러분도 받을 수 있습니다"

 

1. 사업 목적
※ 유형별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을 통한 중소기업의 정보보호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

(1) ICT 중소기업 맞춤형
정보보호 컨설팅 및 솔루션 지원으로 정보보호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
(2) ICT 영세기업에 저예산으로 지속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서비스를 지원해 정보보호 기초 역량 확보 지원 위함


2. 추천 기업

(1) 직원을 통한 정보유출이 우려되는 기업
(2) 정보보호 법률 준수 여부 및 보안 수준을 확인하고 싶은 기업
(3) 랜섬웨어, DDoS 등의 피해를 예방하고 싶은 기업
(4) 백신 등의 라이센스가 없는 기업 


3. 지원 내용
 
※ 보안솔루션 구매 비용 지원!
맞춤형 컨설팅 결과에 따른 보안솔루션 매칭 및 도입비용 지원을 통한 기술적인 보안수준 강화

(1) 전국 600개 ICT 중소기업 대상 맞춤형 종합컨설팅 및 정보보호 솔루션 도입 지원
(2) 전국 700개 ICT 영세기업 대상 클라우드 보안서비스(SECaaS) 지원


4. 중소영세기업이 도입 받을 수 있는 보안솔루션 선정 기준
중소영세기업이 지원받을 수 있는 보안솔루션은 공급 솔루션을 직접 개발하는 국내 기업의 보안솔루션 중 아래 항목을 종합 평가하여 선정 되었기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 제품/서비스 우수성
  • 가격 적정성
  • 서비스 역량
  • 기업 안정성  


5. 지원받을 수 있는 보안솔루션 종류
(1) 보안솔루션 분류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지란지교소프트의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는 14. 정보유출방지 - DLP (네트워크 DLP, 단말 DLP 등) 솔루션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최대 800만원 지원금 혜택과 함께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2) SECaaS(클라우드보안서비스) 분류


6. 모집 기업
600개 기업 선착순 모집! 현재 신청기업이 많아 조기 마감이 예상될 수 있어 빠른 신청을 권장합니다.


7. 신청 기간
2021년 6월 14일 ~2021년 8월 21일


8. 지원금 혜택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800만원까지 지원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9. 신청 방법

 

▼ 신청서 다운로드 받으려면 아래 파일을 클릭하세요 ▼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_신청서.hwp
0.26MB

 

▼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공고를 확인하려면 아래 파일을 클릭하세요 ▼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_공고.hwp
0.05MB



10. 보안솔루션 도입 프로세스

내용 KISA 수행사 수요기업 공급기업
    1. 정보보호 컨설팅 수행    
    2. 컨설팅 결과에 따른 수요기업의 보안 취약점 도출    
    3. 도출된 취약점을 개선하기 위한 솔루션 영역(카테고리) 제안    
    4. 수요기업에서 관심있는 제품의 담당자(공급기업)에게 직접 연락    
    5. 제품에 대한 세부 견적서 제공    
    6. 수요기업에서 도입 할 솔루션 결정 → 제품 구매 신청서 작성  
    7. KISA에서 제품 구매 신청서 검토 및 승인  
    8. 수요기업과 공급기업간의 계약 체결 후 제품 공급    

     

11. 보안솔루션 도입 후 정산 프로세스

내용 KISA 수행사 수요기업 공급기업
    1. 정산 필요서류 제출
      (견적서, 수요기업과 공급기업간 계약서, 납품(설치)확인서,
      납품(설치) 확인 사진,
공급기업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2. 수행사와 공급기업간 계약 체결    
    3. 비용 청구 (수요기업의 기업부담금)
        ※ 공급기업에서 수요기업에 세금계산서 발행하여 청구
   
    4. 비용청구 (정부지원금)
       ※ 공급기업에서 수행사에 세금계산서 발행하여 청구
   
    5. 비용정산(정부지원금 지급    

 

10.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지란지교소프트의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지란지교소프트는 정부가 추진하는 다양한 지원 사업에 참여하여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라는 미션 아래 정보유출로부터 안전한 업무생산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안담당자 확보가 어려운 기업들을 비롯해 클라우드 환경 도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까지, 모든 기업이 도입 비용 부담은 낮추고 업무효율은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정부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본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을 통해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정부지원사업을 계기로 정부지원금 혜택도 받으시고, 기업에 맞는 솔루션도 도입하여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업무환경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1】 통합PC보안이 가능한 국내 최초 클라우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통합PC보안이 가능한 국내 최초 클라우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는 PC에 저장된 중요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IT 비전문가라도 손쉽게 정책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솔루션이죠! 직전 3년간 평균 66%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합리적인 비용과 기술 특허 등 국가가 검증한 기술력 보유로 국내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1개 에이전트로 통합PC보안

오피스키퍼는 기업에 필요한 7가지 필수 기능인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백업, PC 취약점 점검, IT 자산관리를 단 하나의 에이전트로 통합PC보안이 가능하여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국내 최대 고객사 보유

13,000여 기업이 이용 중인 오피스키퍼는 업종별 다양한 규모의 기업 도입으로 제품의 안정성과 호환성을 믿을 수 있음은 물론, 고객 의견을 수렴한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와 만족스러운 기술지원으로 기고객의 96%가 연장 계약 희망 의사를 밝히고 있습니다.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및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정부지원사업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일 잘하는 기업들은 800만원 받고 보안솔루션 도입합니다" 
일잘기업들의 선택! ICT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정리한 주요 내용 및 혜택이 부디 여러분께 도움 되시길 바라며,
정부지원사업 신청 및 도입 관련 어려운 점 또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지란지교소프트로 문의해 주세요!
지란지교소프트가 함께 고민하여, 최적의 솔루션 도입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1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