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에디터

이제는 '크로스 브라우징' 시대!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버전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안내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6. 15.

안녕하세요 여러분 :)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입니다.

 

오늘은 나모 크로스에디터가 4.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는 소식과 함께,

이를 기념해 신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내용을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기존 고객분들이 사용하신 나모 크로스에디터 4

나모 크로스에디터 4는 HTML5 기반의 문서 및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돕는

나모에디터의 대표 솔루션입니다. 지금까지 8,000여 고객사의 1,000만 고객이 사용중인 국내 1위 기업용 웹에디터인데요.

고객사가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선택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차원이 다른 호환성

웹표준 준수, 멀티 OS 지원은 기본! 특허등록된 '오피스 플러그인' 기술은 로컬PC의 문서를 그대로 웹에 반영하는 차원이 다른 문서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특허번호: 제10-2132385호)

 

2. 우수한 기술력

나모에디터의 27년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8,000여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구현한 HTML5 기반 Non-ActiveX 방식 웹에디터! GS인증과 조달청 등록, 다양한 수상 이력, 1천만 유저 공급 이력으로 그 기술력을 보장합니다.

 

3. 안정적인 기술지원

우수한 기술지원 서비스로 정평 난 지란지교소프트가 고객사 웹환경에 맞춰 웹에디터 최적화 구축을 지원하며, 문제 발생 시 발빠른 1:1 기술지원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고객사의 사랑을 받고 있던 크로스에디터는

2022년 6월, 4.5 버전을 출시하면서 웹브라우저 호환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는 HTML5를 기반으로 문서 및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지원하는 나모에디터 솔루션의 최신 버전으로, HTML5 기반 웹브라우저 호환성을 강화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바로 오늘, 6월 15일을 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웹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를 사용한다면 이에 따른 다양한 웹브라우저 이슈에도 큰 어려움없이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는 구형 브라우저 지원을 종료할 뿐만 아니라 '크로스 브라우징'을 강화했기 때문이에요.

크로스 브라우징이라는 말, 조금은 생소하게 들리실 것 같은데요 :)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이란,

조금씩 다르게 구동되는 여러 개의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이나 방법을 말해요.

구글 '크롬'을 쓰든, 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를 쓰든 같은 결과물을 얻도록 하는 것이지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는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같은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어, 빠르게 변화하는 웹 트렌드 속에서도 쉽고 편리한 콘텐츠 작성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나모 크로스에디터 4.5와 함께 기업용 웹에디터의 기준을 세워보세요 :)

 

 

이런 기능이 추가됐어요

나모 크로스에디터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보이는 기능은 크게 2가지입니다.

 

1. 최신 웹환경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툴바를 제공합니다.

  • 이전 버전에서보다 문서 편집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2. MIME 인코딩툴을 지원합니다.
 
  • HTML(TEXT)과 이미지를 하나의 파일로 변환하여 전송함으로써 편리한 데이터 전송 및 관리를 지원합니다.
  • 기존 Active-X 기반 웹에디터의 시스템 환경을 웹표준 브라우징 환경으로 변환 및 관리 지원합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4.5의 보다 자세한 기능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HTML5 기반 웹 콘텐츠 작성 가능 오피스 문서 호환성 지원 (한컴, MS 오피스 복사 & 붙여넣기)
오피스 플러그인 제공 (특허: 제10-2132385호) 표 그리기 (커맨드 입력, 마우스 드래그) 및 셀 속성, 합계 평균값 계산 기능 지원
동영상,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파일 삽입 기능 지원 포토에디터 지원 (이미지 변환, 리사이즈, 보정 등)
이모티콘, 차트, 풀다운 메뉴 지원 전자사전 연동 (한글,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베트남어)
한글, 영어 맞춤법 검사 기능 정부, 공공기관 전자문서 유통 시스템 지원
개인정보보호, 욕설 방지 기능 첨부파일 바이러스 탐지 기능
모바일 에디팅, 반응형 웹환경 지원(Android, iOS, 내장 브라우저) 웹 접근성 준수 및 설정 기능 제공
다양한 형태의 문서 레이아웃 지원 (관리자 등록 가능) 관리자 사이트, 개발자 지원 (악성코드 제어, API 지원 등)

 

프로모션 안내

저희 나모에디터팀은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출시를 기념해 신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크로스에디터를 구매해 주시는 신규 고객분들께는,

더운 여름에 사무실에서도 시원한 바람 쐬며 업무하시라는 뜻에서 '루메나 탁상용 무선 충전 선풍기'를 증정합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콘텐츠는 쉽고 편리하게 작성하시고, 루메나 탁상용 선풍기로 쾌적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 크로스에디터 구매 문의 바로 가기

 

 

이제는 앞서 말씀드린 '크로스 브라우징' 시대입니다.

크롬, 엣지, 사파리 등 다양한 웹브라우저로 일하는 직장인들이 어떤 브라우저와 PC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국내 No.1 웹에디터 솔루션 나모에디터는 계속 달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