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클라우드 전환 발맞추세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9. 1.

나모 크로스에디터4가 오늘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어떤 환경에서도 제한없이 콘텐츠 편집이 가능한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4와 함께 클라우드 서비스에서도 안정적으로 작업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입니다.

 

오늘은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고객분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최근 행정 및 공공기관에서부터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운영 환경을 전환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경험하도록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는데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규 고객분들은 물론 기존 고객 중 재계약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드린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서는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나모 크로스에디터4 프로모션 클라우드 전환

 

가속화되고 있는 클라우드 전환 트렌드

정부가 2025년까지 공공정보 시스템을 100% 클라우드로 전환한다는 계획을 세우는 등 국가 전반에서 클라우드로 환경을 바꾸려는 흐름이 점점 가속화되고 있어요.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웹에디터를 선택하는 기준이자 고민이 되는 부분이 바로 2가지입니다.

첫째,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가

둘째,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보장하는가

 

이 모든 것을 만족하는 웹에디터는 바로 나모 크로스에디터4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27년의 기술력을 통해 여러 고객 환경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해 왔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1천만 명의 유저를 확보한 경험으로 기술 문제 발생 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기 때문에 클라우드 전환 시에도 제한없이 활용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러한 이유 때문에 새롭게 웹에디터를 사용하는 고객, 기존에 사용하던 웹에디터를 나모 크로스에디터4로 변경한 고객들 모두에게 큰 만족을 얻고 있답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 도입 담당자

이렇게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는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오늘(9/1)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클라우드 전환 시 나모 크로스에디터4가 선택 받는 이유

 

클라우드 전환 시 나모 크로스에디터4가 갖는 경쟁력은 무엇일까요? 크게 3가지로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첫째, 차원이 다른 호환성

데스크톱, 노트북은 물론 모바일과 태블릿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OS지원으로 환경에 제한없이 안정적으로 콘텐츠 편집을 지원하는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쿨라우드 서비스 환경에서도 우수한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둘째, 27년의 기술 노하우

'나모에디터'라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역사! 모두 공감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긴 시간 쌓아온 노하우로 안정적인 활용이 가능한 기업용 웹에디터는 바로 나모에디터입니다.

 

셋째, 안정적인 기술 지원

기술 이슈 발생시 고객사 웹 환경에 맞춰 신속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공공기관은 물론 민간 기업까지 다양하게 레퍼런스를 쌓아왔기 때문에, 기술 이슈 발생 시 발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어요.

 

 

나모 크로스에디터4 구매처 안내

나모 크로스에디터4 구매처 조달청
클릭하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로 이동합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로 이동하는데요,

검색창에 NAMO를 입력하시거나, 위 이미지 내의 제품명 / 제품 분류 / 물품식별번호를 입력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

 

 

HTML5 기반 웹 콘텐츠 작성 기능, 오피스 문서 호환성 지원, 특허 기술인 '오피스 플러그인'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여러분들의 콘텐츠 제작을 돕는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구매 문의 바로 가기

 

대대적인 디지털 전환의 바람을 타고 클라우드 전환사업을 검토하고 계신다면

클라우드 서비스에서도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편집할 수 있는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선택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지금까지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