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플

[지란인터뷰_장기근속]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 ① 서버개발팀 / 엄지연 대리님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8. 17.

서버개발팀 지연 대리님

5주년을 맞이한 서버개발팀 응용파트 지연 대리님이 지란지교와 함께한 여정을 살펴볼까요!?

5년간 근무하신 지연대리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지란지교소프트에 대해 더 알아봐요 😊

간단한 자기소개와 5년 근속을 맞이한 소감 한 말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서버개발팀에서 오피스키퍼 관리자페이지 개발을 하고 있는 엄지연입니다.

벌써 근속 5주년이라니 시간이 진짜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오랫동안 근무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대학교 졸업 후 바로 입사하게 되어서 미숙한 부분이 많았는데, 주변에 많은 분들이 업무적인 것을 잘 알려주셨을 뿐만 아니라, 업무 외적으로도 잘 케어 해 주셔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잘 맞는 또래친구들과 함께 기쁜 일도 나누고, 힘든 일이 생길 때도 같이 고민을 나누면서 지내온 것도 크게 작용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지연 대리님 재직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이벤트는 무엇인가요?

연구소 워크샵

5년 동안 다니면서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2019년 연구소 워크샵입니다!

개발자끼리 떠난 워크샵이었고 제가 준비 위원회에 속해 숙소 예약과 프로그램 준비를 하느라 정신없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테마를 힐링으로 잡아 일정도 여유롭고 자유시간이 많았습니다. 워크샵은 말 그대로 힐링이었습니다. 12일 동안 다들 잘 쉬었다고, 만족도가 최상이라고 해 주셔서 엄청 뿌듯했어요! 😊

 

앞으로 지란지교에서 또는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개발자로서 지금 맡아서 하고 있는 제품들이 이슈 없이 잘 운영되도록 하는 것이 큰 목표입니다!

 

마지막 질문으로 지란지교소프트에 입사하는 후배들을 위해 조언 해주신다면?

업무를 잘 수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워라밸을 잘 챙겨서 즐겁게 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말

장기근속자 지연 대리님의 이야기를 통해 지란지교소프트와 함께한 여정들을 살펴봤습니다. 후에 뒤돌아봤을 때 많은 기억에 남는 추억들이 가득하게 우리 함께 좋은 시간들 많이 보내요 😊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