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에디터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을 경험한 협력사의 생생한 후기!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9. 30.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는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에 강한 기업용 웹에디터입니다. 신규 도입 후 탁월한 브라우저 호환성을 경험하고, 보다 편리하게 콘텐츠를 제작했다는 협력사의 생생한 후기를 함께 만나보시죠!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입니다.

 

오늘은 정말 감사하고 뿌듯한 소식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바로 지난 6월 업그레이드 출시된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버전을 도입한 협력사에서 아주 만족스럽다는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나모에디터 크로스에디터 4.5 고객 크로스브라우징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를 소개합니다

먼저, 나모 크로스에디터 4.5가 무엇인지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는 HTML5 기반으로 문서 및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지원하는 나모에디터 솔루션의 최신 버전입니다. 이전 버전과 가장 크게 달라진 것은 바로 웹브라우저 호환성이 강화되었다는 것입니다.

지난 6월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 이슈와 맞물려 다양한 웹브라우저에 대응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해졌는데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사용 시 어떠한 웹브라우저에서도 걱정이 없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입니다.

그 이유는 나모 크로스에디터가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에 최적화된 웹에디터이기 때문입니다.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이란?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은 조금씩 다르게 구동되는 여러 개의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이나 방법을 말해요. 구글 '크롬'을 쓰든 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를 쓰든 같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변화하는 웹 트렌드 속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콘텐츠 작성 및 편집이 가능하다는 점이 나모 크로스에디터 4.5의 매력이랍니다.

 

협력사의 생생한 후기, '믿고 쓰는 나모에디터'

지난 9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를 도입한 협력사 '인성디지탈'에서 사진과 함께 도입 후기를 말씀해주셨어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를 신규로 도입한 분들께 증정했던 프로모션 상품 탁상용 선풍기가 눈에 띄네요 :)

과연 협력사의 담당자님은 어떤 후기를 남겨주셨을까요?

나모에디터 협력사 인성디지탈 담당자

인성디지탈 담당자

저희 회사 내부 시스템을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이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환하게 됐습니다.
크로스 브라우징을 위해 브라우저 호환성이 탁월하고 웹 표준을 준수하는 웹에디터로 도입하는 것이 중요했죠.
크로스에디터 4.5의 경우, 나모에디터의 우수한 기술력과 특허까지 보유한 브라우저 호환성에 대해 신뢰하고 있었기 때문에 믿고 결정하게 됐습니다.

또한, 기존 온프레미스(On-Premise) 환경에서 클라우드 환경으로 시스템 전환 시 클라우드 서비스와 원활한 호환이 가능한 점, 기술 지원이 빠르다는 점도 중요한 부분이었는데요! 크로스에디터는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하는 솔루션이니 여러모로 도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담당자님!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을 지원하는 우수한 호환성,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동작한다는 점, 마지막으로 우수한 기술 지원까지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겠다는 마음이 듭니다. (^^)

 

도입해주신 곳에서 보내주신 소식은 저희 나모에디터팀에게는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편집할 수 있도록 계속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전달드리는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상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이었습니다 :)

즐겁고 다복한 가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