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에디터

AI로 더욱 새로워진 나모 크로스에디터 4.6버전을 만나보세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4. 3. 18.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입니다. 😊

오늘은 나모 크로스에디터 4.6버전 출시 소식과 함께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4.6이란?

나모 크로스에디터 4.6은 최신 웹표준 기술 HTML5를 기반으로 문서 및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지원하는 나모에디터 솔루션의 '최신 버전'으로,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를 지원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보이는 핵심 기능은 ‘나모 AI’예요.

나모 AI는 AI를 통해 콘텐츠 양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요약, 정리, 단어 추천, 질문 등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는 기능을 접목시켜 양질의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돕는 기능이죠. 이 기능은 나모에디터 공식 웹사이트 내 나모 크로스에디터 도입 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체험하도록 마련한 ‘체험하기’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 지금 체험하러 가기

 

그리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이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6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카오 맞춤법 검사기 연동 지원
  • 크로스에디터 구매 시 무상으로 제공하는 대용량 파일 업로더의 UI 개선
  • 오피스 문서 호환성 향상 프로그램 '오피스플러그인' 설치 개선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어떤 기기에서도 제약없는 콘텐츠 제작을 지원해왔고, 이제는 콘텐츠의 질을 높이는 것에 기여하려고 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6과 함께 더 많은 기업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시기를 바랄게요! 🤩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도입상담센터]

📞031-609-3400 📧sales@namoeditor.co.kr

 

지금까지 나모에디터팀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