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에디터

조달청 차세대 나라장터 프로젝트에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공급!

by 지란지교소프트 2024. 3. 20.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나모에디터팀입니다! 😄

오늘은 조달청 차세대 나라장터 프로젝트 내 웹페이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공급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조달청의 '차세대 나라장터' 프로젝트란?

조달 업무의 전 과정 처리를 위해 2002년 구축한 ‘나라장터’의 노후화 및 이용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다시 말해 클라우드, AI, 빅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사용자 친화형 시스템으로 전면 개편하는 사업이죠. 사용자들이 조달 업무를 편리하고 쉽게 처리하도록 첨단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전면 개편될 예정이며 올해 하반기부터 서비스 예정이에요.

 

바로 이 프로젝트 내 웹에디터 소프트웨어로 저희 나모 크로스에디터4가 쓰였다는 사실이 정말 뜻깊은데요. 🤗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다양한 접속 환경과 운영체제(OS) 지원을 통해 안정적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로, 국내 약 8천개 고객사가 사용 중이며 지난 해 1분기 기준 공공조달 판매 1위를 기록했습니다.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특허번호 10-2132385호)을 적용해 로컬 환경에서 작성된 MS오피스 및 한컴오피스 문서와의 호환성을 향상시켜 공공기관 고객사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고 아이콘, 툴바 등 직관적인 UI도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요소예요.

 

29년간의 노하우와 높은 품질은 물론, 이젠 공공기관 레퍼런스와 프로젝트 참여 등으로 공공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는 나모 크로스에디터4!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

 

[도입상담센터]

📞031-609-3400 📧sales@namoeditor.co.kr

 

지금까지 나모에디터팀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