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디지털데일리] 기업자산보호와 관리를 위한 비즈니스 통합관리솔루션 '오피스키퍼 액츠' 출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2. 8.

오피스키퍼ACTS는 자산관리(Asset), 업무집중관리(Concentration), 업무시간관리(Time), 보안이슈관리(Security) 기능을 제공해 관리자가 사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업무 이슈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비즈니스 통합 관리 솔루션입니다.

크게 ACTS 4가지의 기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보면,

자산관리(Asset) 기능을 이용하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PC시스템 현황 ▲PC 전력소비 관리 ▲네트워크 사용현황 파악 등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으로 시스템 자산의 중복투자를 방지하고, 자산 운영을 예측·경영할 수 있습니다.

업무집중관리(Concentration) 기능을 이용하면 인터넷 사이트 접근, 소프트웨어의 정책 위반 내역을 확인하고 경고 메시지를 띄우거나 차단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관리(Time) 기능은 ▲업무시간·SW·인터넷의 활용통계 ▲SW의 용도(업무/비업무)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이용해 직무나 조직 구조상의 개선 포인트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시간경영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보안이슈관리(Security) 기능은 ▲PC 하드웨어 변경내역 ▲작성된 문서 접근내역 ▲백신소프트웨어 설치현황 등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디지털데일리 - 자세히보기]
[아크로팬 -
자세히보기]
[전자신문 -
자세히보기]
[ZDNet -
자세히보기]
[디지털타임스 -
자세히보기]
[아이뉴스 -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