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어린이날선물 추천! 초등학생 유치원생 조카 선물 골라보세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1. 29.

어린이날선물 추천! 초등학생 유치원생 조카 선물 골라보세요~ 지란지교소프트 with 지란지교패밀리


요즘 어린아이들은 뭘 하고 놀면서 재미있어 할까요? 딱지와 팽이와 럭셔리해봐야 아카데미 과학에서 나온 조립식 장난감에 만족하던 때와는 사뭇 달라졌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유희의 동물이고 유행은 돌고 도는 법이라, 지금 유행하는 장난감에도 예전의 코드는 고스란히 살아있습니다. 그걸 바탕으로 조카, 유치원생, 초등학생 어린이날선물 추천해 드리는 다음의 장난감들을 영접해 보시지요.

 

1. 팽이 – 베이블레이드버스트초제트(오타 아님)

찍기깨나 해보신 분들 계시나요. 상대의 팽이를 날리고 부수는 짜릿한 손맛의 쾌감! 시대가 좋아져서 이게 아주 정밀한 시스템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이랬던 팽이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는 다른 많은 어린이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완구를 팔아먹기 위한 고도의 상술입니다. 그리고 그게 진짜 재미있습니다. 애들이 홀려요. 심지어, 아빠들도 홀립니다. 아빠와 함께 팽이를 들고 3, 2, 1, 고~ 슛! 하는 아이들의 영상이 한일을 넘나들며 상당수 발견됩니다. 레이어, 디스크, 드라이버라는 파츠를 교환함으로써 자신만의 팽이로 개조하고 상대와 겨루는 이게 3~40대의 아버지들에게 잠들어있던 팽이혼을 마구 불사릅니다. 물론, 중요한 것은 애들도 마구 좋아한다는 데에 있습니다. 대회 등의 이벤트에 가보면 아들들뿐 아니라 딸들도 열광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입문한다면 케이스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라고 쓰여있는 것을 확인하고 사세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1세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은 2세대 제품이라 최신의 3세대 초제트 팽이와 승부하면 백전백패합니다. 우리 아이가 동네에서 다른 아이들한테 지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면,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입니다. 좀 더 심도 있는 승부를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드리밍이 개조 비법 등등에 대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처음에는 팽이를 돌리는 도구, 런처가 필요합니다. 런처 동봉의 스타터 팩은 16,000원 언저리이고, 팽이만 들어있는 부스터는 11,000원 전후입니다. 한방에 팽이 두 개랑 경기장, 런처까지 해결하는 스타디움 세트는 65,000원 근처로 비싸지만, 효과는 만점입니다.

장점 : 진짜 있어 보이고, 사주고 끝이 아닌 재미있게 같이 놀아줄 수 있는 어린이날선물 추천.
단점 : 자칫 아이나 아빠가 빠져들게 되면 수집이나 개조를 위해 밑 빠진 독처럼 돈이 듦.

 

2. 인형 - 엘오엘서프라이즈

엘오엘 = lol이라고 보고 흥분하신 분들은 진정하시죠. 우리가 심해에서 노니는 그 lol이 아닙니다. 엘오엘서프라이즈는 양날의 검입니다. 따님이 눈에 넣어도 안 아프시다고요? 그럼 이거 한 방에 따님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다만, 까딱 잘못하면 우리의 지갑은 지극히 가난해집니다. 상황을 잘 판단하고, 최적의 상황과 필살의 타이밍에 꺼냅시다.

뭐 이런 조그만 인형 가지고… 나 그렇게 능력 없지 않아! 하시는 분들도 잠시만 대기.

<이 이쁜 것들이 무지하게 종류가 많아요.>
<막 커다란 집도 있어요.>

하지만, 확실한 것은 애들이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아이가 수집욕을 별로 보이지 않는다? 그렇다면 적당한 수로 아이를 천국으로 보내줄 수 있습니다. 골라서 사는 인형은 18,000원 언저리, 랜덤 인형은 8,500원 언저리입니다. 저 커다란 집은 궁금해하지 맙시다.

장점 : 애가 너무 좋아한다. 뽀뽀 2백 번 해준다. 어린이날, 생일, 크리스마스에 고민이 필요 없다. 이거만 계속 사줘도 좋아한다.
단점 : 잘못하면 역시 밑 빠진 독이 된다.

 

3. 레고, 블록 – 코딩 교재

초등학생부터 코딩 교육을 해야 한다고 부르짖는 시대가 왔는데, 그냥 장난감을 사주는 것은 시대에 역행하는 것이라는 프런티어 부모님을 위한 스마트 IT 장난감들도 있습니다. 예전 아이들이 레고를 만들며 역학적인 구조나 창의력을 키웠다면, 요새는 아이들로 하여금 놀이와 더불어 창의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코딩에 대한 개념을 잡아갈 수 있는 제품들이 나왔습니다.

<스퀘어판다는 어린아이들이 태블릿과 교재를 이용해서 책을 읽거나, 단어를 배울 수 있는 교재입니다. 120,000원 전후. 곧 국내 정발 예정.>

<Anki사의 Cozmo는 직접 코딩하며 같이 놀 수 있는 인공지능 로봇입니다. 220,000원 전후. 해외 직구.>

아이가 로봇이나 교재를 능숙하게 다뤄가는 모습을 보면, 어린 인간의 빠른 습득 능력과 창의성에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신이시여 제가 뭐라고 저 이쁜 것을 낳았나요 와 같은 희열도 새삼 느껴지지요. 조카 어린이날선물로 굿!

장점 : 코딩, 창의성 교육 효과가 좋다.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걸 보면 엄청 흐뭇해진다. 초등학생 어린이날선물 추천!
단점 : 비교적 비싸다. 애들이 금방 싫증을 낼 경우에 처참한 기분이 되므로, 계속 재미를 느끼도록 잘 놀아주며 관리해야 한다.

 

몇몇 제품들을 보며 어린이날선물에 대한 고민을 여러분께 전염시켜 보았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고민하여 어린이날선물 추천을 찾아보고 내밀어야 향후 얼마간의 시간 동안 아이가 행복하며, 3일 후에 고사리 손으로 정성껏 만든 카네이션을 받아 들고 훌쩍일 수 있는 것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 마속은 왜 가정에서 그런 짓을 하였나를 고민하지 말고, 우리 가정의 평화와 여러분 지갑의 풍요를 잠시 트레이드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미 해버린 입장에서 혼자 당할 수 없으니 동참하시기를 강력히 촉구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