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지란지교패밀리 2019 루키 여러분 환영합니다! OT와 봉사활동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2. 1.

지란지교패밀리 2019 루키 여러분 환영합니다! OT와 봉사활동 - 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패밀리, 루키들을 맞이하다

지난 6월 말에 지란 패밀리는 특별한 행사 하나를 개최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입사한 지란 패밀리의 루키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행사였습니다. 해마다 2회, 상하반기 루키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지란 패밀리의 루키 오리엔테이션은 새로 입사한 새내기들의 회사 적응을 돕고, 회사의 비전과 철학을 공유하여 지란 패밀리의 일원으로 맞아들이는 자리입니다. 올 상반기의 루키들도 이 행사를 통해서 뜻 깊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올해 상반기의 지란 루키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서울 대치동의 스타일리시한 카페에서 열린 지란 루키 오리엔테이션은 지란 패밀리의 파운더인 오치영 CDO와의 만남으로 지난 6월 말에 지란지교패밀리는 특별한 행사 하나를 개최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입사한 지란지교패밀리의 루키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행사였습니다. 해마다 2회, 상하반기 루키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지란지교패밀리의 루키 오리엔테이션은 새로 입사한 새내기들의 회사 적응을 돕고, 회사의 비전과 철학을 공유하여 지란지교패밀리의 일원으로 맞아들이는 자리입니다. 올 상반기의 루키들도 이 행사를 통해서 뜻 깊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올해 상반기의 지란 루키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서울 대치동의 스타일리시한 카페에서 열린 지란 루키 오리엔테이션은 지란지교패밀리의 파운더인 오치영 CDO와의 만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의 창업 1세대로서 많은 역경을 딛고 지란지교패밀리를 일구어낸 오치영 CDO는 꿈을 꾸고 도전하여 성취한다는 철학을 루키들과 공유하며, 지란지교패밀리가 추구하는 가치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었습니다. 루키들이 꿈을 꾸고 도전한다면 지란지교패밀리는 늘 그 꿈들을 돕는 자리에 있다는 사실에 루키들의 마음이 든든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어 이수근 지란지교 대표가 회사의 구조를 비롯한 실질적인 사항에 대해 루키들에게 설명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9개 계열사를 가진 지란지교패밀리의 구조와 역사, 역할에 대한 이수근 대표의 차분하고 명확한 설명은 루키들이 지란지교패밀리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바탕이 되었습니다.

루키들이 서로의 파트너를 소개하며 알아가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지란 루키들의 재치와 센스가 돋보이는 시간을 나누며 어색함을 덜고 서로 알아볼 수 있는 코너였습니다. 이어서 선배 사원과 더불어 식사를 하며 직장생활의 소소한 팁을 비롯한 조언들을 나누었지요.

오후에는 자리를 옮겨 봉사활동에 나섰습니다. 지란지교패밀리가 꾸준히 연을 맺어온 경기도 광주의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한사랑마을에서 입주자들의 하루 활동을 돕는 일을 했지요. 지란지교패밀리는 루키 활동 이외에도 꾸준히 한사랑마을의 살림을 돕는 활동을 해왔습니다. 특히 입주자 뿐이 아니라 입주자를 돌보느라 고생하시는 복지사 선생님들을 위해서도 침대나 마사지의자 등을 지원하여 보다 편히 일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루키들은 입주자들의 식사, 산책을 돕고 마을을 청소하며 땀을 흘렸습니다. 입주자들은 물론 늘 고생하시는 복지사 선생님들도 언제나 도움의 손길이 반가우시기에, 다소 서툰 루키들의 도움도 고맙게 여겨 주셨고 루키들은 더욱 힘을 내서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봉사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봉사를 마치고 그 여운이 남은 중에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으로 오리엔테이션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짧지만 긴 하루 속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며 또 나누고 더한, 실로 알차고 뜻깊은 하루를 보낸 루키들은 이 하루를 통해서 훌륭한 지란 패밀리의 일원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루키들과 지란지교패밀리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