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2019년 상반기 지란 패밀리의 보안 컨퍼런스 참석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2. 1.

2019년 상반기 지란 패밀리의 보안 컨퍼런스 참석 - 지란지교소프트  with 지란지교패밀리


IT와 네트워크가 우리의 실생활에 파고들 수록, 보안의 중요성도 함께 높아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과거 냉전 시대에 군비 경쟁이 국가와 기업 사이에 치열하게 벌어졌다면, 지금은 기술과 보안, 보안 위협간의 기술 경쟁이 더 없이 치열한 시대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이렇게 높아진 보안의 중요성과 그에 대한 관심은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보안 관련 컨퍼런스들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보안 기업으로서, 지란 패밀리도 올 상반기 많은 보안 컨퍼런스에 참여하였습니다. 행사에 나선 지란 패밀리의 모습 소개해 드릴게요.

지난 3월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보안 전시회, RSA Conference에 참석하였습니다. 앞서 소개해 드렸던 엑소스피어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을 선보인 두 번째 무대입니다. 엑소스피어의 부스는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컨퍼런스 이후 몰려든 파트너십 희망과 솔루션 채택 문의로 엑소스피어가 더욱 치고 나갈 동력을 모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미국뿐 아니라 일본과 동남아 등지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엑소스피어는 이 무대를 발판으로 삼아서 비즈니스 확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컨퍼런스, 행사 참석을 성공적인 비즈니스라는 실제적 결과로 이끌어낸 좋은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월에는 국내에서 개최된 G-Privacy 2019에 다녀왔습니다. 지란지교에스앤씨와 지란지교소프트가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 VADA, 정보보안관리 시스템 MISO, 클라우드 및 데이터센터 보안 Deep Security, TST 기반 SSL 복호화 솔루션 ePrism을 선보였습니다. 비즈니스에 보안솔루션을 도입하시려는 많은 분들이 부스를 방문하여 주요 이슈와 궁금하셨던 부분에 대해 말씀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5월엔 앞선 글에서 소개해 드린 바 있는 일본 최대의 IT 박람회, 도쿄 IT Week Spring에 참석하였습니다. 지란 패밀리의 일본 법인 J시큐리티가 크게 부스를 열어서 여러 서비스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지요. 큰 행사였던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과 더불어 유익한 만남과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외부와의 교류 뿐이 아니라 내부적으로도 지난 결과를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하며, 결속과 친목을 다지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이어서 6월에는 2019 국방보안 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독특한 외교적 상황에 있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중요한 국방분야, 최근 들어서 그 국방분야에서 가장 주목받는 국방보안에 관련된 이슈를 다룬 이번 행사에서도 지란 패밀리는 역량을 마음껏 선보였습니다. 최근 여러 이슈들로 인해 국방보안에 대한 니즈가 군관에서 높아지는 상황이지요. 지란 패밀리는 CDR 솔루션 새니톡스(SaniTOX), 문서중앙화 솔루션 다큐원(DocuONE),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통합 솔루션 모바일키퍼(MOBILEKEEPER)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병사들의 휴대폰 부대 반입이 허용되어 더더욱 강조되는 모바일 보안 분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는데요. 지란 패밀리의 모바일키퍼가 훌륭한 솔루션으로서 주목받았습니다. 특히 지란지교시큐리티의 김인환 모바일 사업부장은 융합보안 세션에서 ‘사례를 통한 모바일기기 보안방안’을 발표하여 모바일 보안의 필요성과 실제적인 모바일 보안 솔루션 구축 방안을 사례를 통해 제시하여 참석한 관계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였습니다.

상반기에 빼곡한 일정을 모두 성공적으로 치르며 바쁘게 달려온 지란 패밀리의 활약은 하반기에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전문가도, 일반인도 모두가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IT환경의 구축을 위해서, 지란 패밀리는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고 정진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