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직장인 여름휴가 펜션 풀빌라 애견동반펜션 추천해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2. 1.

직장인 여름휴가 펜션 풀빌라 애견동반펜션 추천해요 - 지란지교소프트 with 지란지교패밀리


1년에 한 번 있는 여름휴가, 상반기가 다 지나갔음을 알림과 동시에
하반기를 이어갈 원동력 '직장인 여름휴가' 다들 계획 하셨나요?

무작정 앞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것보단, 중간중간 숨을 고르고 활력을 충전하면서
페이스가 끊기지 않도록 쉬어주는 것도 중요해요.

마라토너가 자기 페이스를 지키지 않고 1등 페이스를 쫓다가 무너지는 것처럼
우리는 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달리지 못하면 어쩌지?", "아직 반도 못 온거 같은데 어쩌지?"라는
불안함과 초조한 생각을 하게 되죠. 그렇다면 잠시 내려 놓고 온전히 나에게 집중해야 합니다.

2019년 상반기 열심히 달린 당신, 지금 잘 하고 있다고 얘기해 주세요.
열심히 일한 당신, 이제 떠납시다~~~~!

 

공간이 주는 특별한 가치 : 모켄풀빌라

출처 : 모펜풀빌라

공간이 주는 특별한 미학이 느껴지는 이곳, 바로 태안에 위치한 모켄리조트 입니다.
외관부터 일반 펜션과는 다른 독특하다 못한 아름다움이 느껴지지요. 이곳은 단순히 숙박 시설의 개념이 아닌 디자인을 선물하는 공간의 개념으로 만들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출처 : 모펜풀빌라

그래서인지 건축학적으로 남달라 '한국건축문화대상'을 수상하고 드라마 촬영지가 되기도 했습니다.
풀빌라는 물론 스파가 가능한 펜션이기 때문에 1년에 한 번 뿐인 여름휴가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충남 태안군 남면 곰섬로 129-87
전화 010-9293-4275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애견동반펜션 : 도그더왈츠펜션

출처 : 도그더왈츠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정이 늘어나는 시대! 여름휴가 최소 하룻밤은 자고 와야 하는데.. 반려견을 혼자 두고 다녀오자니 마음 쓰여서 멀리가지 못하셨다면,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애견동반펜션 어떠세요?

출처 : 모펜풀빌라

가평에 위치한 이 펜션은 반려동물과 입실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애견 운동장이 있어서 함께 뛰어놀기에 좋고, 객실 내에 애견용품이 비치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나의 하루는 물론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에게도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야외수영장도 있어 신나는 물놀이도 즐기고,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 가평군 북면 가화로 1462-39
전화 031-581-1185

 

서울에서 특별한 추억을, 글램핑과 카라반 : 북한산 글램핑

출처 : 북한산글램핑

차를 오래 타는 것도 싫고, 이동시간도 아까운 당신!
그러면서도 도심을 떠나온 듯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서울 북한산 글램핑&카라반 어떠세요?
구파발역 인근에 위치해 교통도 편리하고 서울이지만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필요한 모든 글램핑용품과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을 비롯한 수영장과 바베큐장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불편함을 걱정할 필요도 없겠네요.

출처 : 북한산글램핑

사실 그 어디든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라면 이번 여름휴가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 은평구 북한산로 232-1
전화 010-7183-07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