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ISEC 2022] 제16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 현장에서 만난 오피스키퍼!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10. 25.

“지란지교소프트가 제16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22에서 오피스키퍼를 선보였습니다. DLP 솔루션에 대한 관심을 갖고 부스에 방문하신 분들께 오피스키퍼를 자세히 설명드리고, 직접 제작한 보안 가이드도 전달드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

저희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22’에 참여했습니다.

 

ISEC 국제시큐리티콘퍼런스

ISEC은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열리는 국내 최고 권위의 보안 전문 콘퍼런스인데요.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 저희는 자사 보안 솔루션인 ‘오피스키퍼’를 출품했답니다.

 

과연 ISEC 2022에서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지금부터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

 

오피스키퍼 ISEC 부스

가장 먼저 ISEC 2022에 마련된 저희 부스를 소개합니다! 🎉

 

저희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란지교에스앤씨,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데이터와 함께 모인 지란패밀리 공간을 조성해 관람객 여러분들을 맞이했습니다.

 

특히 지란지교소프트를 대표하는 오피스키퍼를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의 눈에 띌 수 있도록 오피스키퍼만의 특별한 점을 강조하는 요소를 곳곳에 배치했답니다. 덕분에 지나가는 분들의 관심이 담긴 질문을 받기도 했었죠.

 

오피스키퍼 ISEC 지란지교소프트 부스

오피스키퍼가 어떤 솔루션인지, 어떤 기능으로 안전한 업무환경을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저희 지란지교소프트는 아주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을 드렸어요.

 

오피스키퍼에 대한 설명을 들은 분들은 단 하나의 에이전트로 기업에 필요한 7가지의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는 점에 큰 흥미를 느끼셨답니다. 😊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ISEC 보안가이드

그리고 저희 부스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간단한 QR코드 촬영 시 저희가 직접 제작한 ‘중소기업 보안지침 가이드’무료로 제공해드렸어요.

 

반드시 지켜야 할 보안 수칙, 중소기업에 맞는 지침 및 샘플 서식이 포함된 자료로 관련 업무를 하시는 모든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가이드는 보다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책과 PDF 파일 형식으로 동시 제공되었죠.

 

이번 가이드에 대한 반응은 생각보다 정말 뜨거웠습니다. 다소 귀찮을 수도 있는 QR코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뿌듯했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ISEC 2022에서 제공한 또다른 혜택!

오피스키퍼 방문상담을 신청하신 분들께는 '보안키트'를 무료로 증정해드렸어요.

 

보안에 관한 업무를 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모아모아서 만들어진 실용성 있는 키트를 ‘예비 오피스키퍼 담당자’분들에게 나눠드릴 수 있어서 뜻깊었습니다.

 

오피스키퍼 ISEC 방문상담

지금까지 ISEC 2022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저희 부스를 찾아주시고 오피스키퍼에 큰 관심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안전한 보안 환경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여러분들도 No.1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와 쭉 함께해 주세요 😊

 

> 오피스키퍼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