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간편하게 오피스키퍼를 구매하세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2. 12. 7.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됐습니다. 이제 공공기관이라면 모두 복잡한 계약절차없이 간편하게 오피스키퍼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우리 조직의 보안을 강화하고 싶은 분들은 모두 주목해주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조달청 등록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오늘은 오피스키퍼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 완료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공공기관 담당자라면 누구나, 이제 복잡한 절차 없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게 오피스키퍼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근차근 해당 포스팅을 통해 말씀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이란?

 

디지털서비스몰은 클라우드 · 상용SW · 공개SW · 데이터 거래 · IT전문가 지원 서비스 등, IT 신기술에 대한 공공구매 활성화를 위해 조달청이 구축한 공공조달 플랫폼으로 올해 4월 문을 열었어요.

 

IT 신기술에 대한 공공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한 쇼핑몰이랍니다.

 

바로 이곳에! 저희 지란지교소프트의 대표 솔루션인 ‘오피스키퍼’가 등록됐는데요. 😊

평소 보안 강화에 관심을 두고 계셨다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접속해 오피스키퍼를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그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디지털서비스몰에서 오피스키퍼 만나는 법

오피스키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Officekeeper

디지털서비스몰에서 오피스키퍼를 찾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접속하신 후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활용하시면 된답니다.

 

오피스키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officekeeper

‘OfficeKeeper’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오피스키퍼를 곧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환경과 상황에 맞는 옵션으로 확인해주세요!

 

>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바로가기

 

그리고 이번 오피스키퍼의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연내 오피스키퍼를 도입하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인데요!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도입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오피스키퍼 조달청 등록 소식을 전달드렸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오피스키퍼의 문은 고객분들을 위해 언제든 열려있답니다 😊

 

감사합니다 :)

 

> 오피스키퍼 문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