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기업지원사업] 오피스키퍼, 현대자동차 협력사 보안환경 구축지원사업 선정!

by 지란지교소프트 2023. 4. 27.

국내 13,000여개 고객사가 선택한 No.1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가 현대자동차 협력사 보안환경 구축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어떻게 오피스키퍼를 도입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입니다.

오늘은 오피스키퍼가 ‘현대자동차 협력사 보안환경 구축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솔루션을 공급한다는 소식을 전달드리려고 해요.

해당 지원사업이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 특히 현대자동차 협력사에 근무중이신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오피스키퍼 현대자동차 협력사 보안환경 구축지원사업 선정

 

현대자동차 협력사 보안환경 구축지원사업이란?

현대자동차 협력사 보안환경 구축지원사업은 말 그대로 현대자동차에서 협력사를 대상으로 안전한 보안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 사업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자금을 지원하면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에서 수주사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번 사업 총괄 진행사로는 ‘서브원’이 선정되어 주관하고 있어요.

 

지원 범위는 1차 벤더의 경우 최대 5,700만원, 2차 벤더의 경우 최대 1,800만원이며 지원금 범위 내에서 도입 원하실 경우 자부담금은 없습니다. 그동안 보안 솔루션 도입을 하고 싶어도 비용 부담 때문에 하지 못했던 기업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또한, 이번 지원 사업에 해당하는 서비스 타입은 ‘오피스키퍼 구축형’이라는 점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해당 사업에 참여하여 오피스키퍼를 구매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부터 절차를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현대자동차 협력사의 오피스키퍼 도입 절차

현대자동차 협력사 직원분들은 이번 사업의 수주사인 ‘서브원’ 공식 스토어에서 오피스키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서브원 스토어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현대차 협력사 구매 페이지 서브원

서브원에 등록된 다양한 보안 강화 제품 중, 오피스키퍼를 선택하시면 서브원 측에서 견적 안내를 해드릴 예정이에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오피스키퍼를 도입하시고 우리 회사의 보안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오피스키퍼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오늘은 현대자동차 협력사 보안환경 구축지원사업에 오피스키퍼가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수많은 보안 솔루션 중에 하나를 고르기 힘든 담당자분들이라면 No.1 DLP 솔루션인 오피스키퍼를 만나 보세요.

오피스키퍼 DLP 정보유출방지 통합PC보안

  • 2010년 출시 이후 쌓아온 노하우로 믿을 수 있는 기술지원
  • macOS 지원 (Windows뿐만 아니라 mac에서도 오피스키퍼를 만나보세요)
  • CC인증, GS인증, 보안기능확인서 등을 통해 검증된 기술력 보유

이 외에도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는 오피스키퍼!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오피스키퍼 제품소개서 보기

 

지금까지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