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플

[지란인터뷰_장기근속]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 ④ 신규영업팀 / 신아름 과장님

by 지란지교소프트 2023. 5. 25.

기고객영업팀 아름과장님

9월 장기근속자는 바로 아름 과장님입니다!!

5주년을 맞이한 기고객영업팀 아름 과장님이 지란지교와 함께한 여정을 살펴볼까요!?

5년간 근무하신 아름과장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지란지교소프트에 대해 더 알아봐요 😊

 


 

간단한 자기소개와 5년 근속을 맞이한 소감 한 말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기고객영업팀에서 일하고 있는 신아름입니다.
입사했을 땐, 대리였는데 어느새 과장이 되어있네요!
지난 5년간 인적으로도, 업무적으로도 많은 변화와 성장이 있었다고 느껴 뿌듯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오랫동안 근무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좋은 동료들, 유연한 분위기, 회사가 나아가는 방향 세 가지 덕분입니다.
동료들은 저에게 늘 좋은 영향력을 주는 요소였기 때문에 위기가 찾아와도 스무스하게 넘겼던 것 같아요.

또 회사의 유연한 분위기와 복지가 없었다면, 복직 후 이렇게 빠르게 적응하기 힘들었을 거예요.
유연근무덕에 5일 중 4일을 재택근무를 하고, 상황에 따라 업무시간도 조절할 수 있어,
워킹맘이지만 아이의 스케쥴에 맞출 수 있다보니 그 점이 정말 감사한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회사가 나아가려는 방향과 제가 바라는 방향이 잘 맞는다는 점이에요.
개인적인 성향은 안정을 추구하는 쪽에 가깝지만, 회사는 새로운 걸 많이 시도하는 곳이기를 바랐거든요.
계속 현실에 안주하는 회사였다면 비전이 없어 오래 몸담지 못했을 것 같아요. ㅎㅎ

 

입사 당시와 현재의 지란지교소프트을 비교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근무하시면서 가장 기뻤던 일은 무엇인가요? 
우선, 제가 속한 그룹 기준으로만 보아도 고객 수, 매출 등에서 큰 성장을 했어요!
또 당시에도 복지가 좋은 편이었는데, 육아휴직을 하고 돌아오니 훨씬 좋은 복지가 많이 생겨 있어서 돌아오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을 해요 :)
그래서 회사를 생각하면, 앞으로의 있을 일들이 기대가 돼요.

가장 기뻤던 일은, 상여금을 받았을 때예요 ㅎㅎ
물론 언어로 해주시는 인정도 좋지만, 상여금이 주는 동기부여 수준은 급이 다른 것 같습니다. >_<

앞으로 지란지교에서 또는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우선, 개인적으로는 아이가 있다 보니 육아와 일 두 가지를 모두 잘 해내고 싶은 욕구가 가장 강해요.
아이가 스스로 행복을 찾을 줄 알고, 현명한 사람으로 자라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싶어요 :)

지란지교에서 이루고 싶은 것은, 최CX TF 투입되어 새로운 교육
도 많이 듣고 재미도 많이 느끼고 있는데요.
얼른 습득해서 우리 회사와 제품에 잘 적용해서 그야말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그걸 수치화된 성과로 보여드리는 게 최종 목표이기도 하고요
.

지란지교소프트는 어떤 성향의 구성원이 잘 맞을까요?
자율적인 분위기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스스로를 잘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배려심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유연근무로 인해 각자 일하는 공간도, 시간대도 다른 경우가 많은데 상대가 궁금해하지 않도록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변동사항이 있다면 어떤 내용인지 늘 공유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대체로 사람들이 둥글둥글(외모 말고 성격이요 ㅋㅋ)하고 유머러스하니 그런 분이면 더 금방 융화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 질문으로 지란지교소프트에 입사하는 후배들을 위해 조언해주신다면?
위 질문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둥글둥글하고 유머러스한 분들이 많아요.
어려워하지 마시고 궁금한 것, 도움이 필요한 것이 있다면 편하게 물어보세요!
다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거예요 :)
진심으로 환영하고, 이곳에서 많은 성장하실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지란지교소프트가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말

지난 5년 동안 지란지교소프트와 함께 성장해 나가신 장기근속자 아름 과장님의 여정들을 살펴봤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더 나은 임직원 근무 환경과 복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추억들을 차근차근 쌓아가 봐요~~ 5년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럼 다음 장기근속자 인터뷰 때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