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보안뉴스 外] 노트북 분실 방지, 노트북 도난 방지를 위한 노트북 전용 보안SW 노트북세이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 27.

이제는 정말 많은 분들이 노트북을 업무용으로, 또는 개인적인 용도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도난이나 분실에 있어서는 여전히 위험성에 노출되어 있는게 현실입니다.

특히 업무용으로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분실 했을 경우 되돌려 받는것보다도 더 무서운것은 바로 내부 자료의 유출 위험입니다.

이러한 노트북 도난, 분실의 위험에서 지켜줄 수 있는 노트북 전용 보안 SW '노트북세이프' 가 출시 되었습니다.

노트북세이프는 도난, 분실 시 해당 노트북을 훔치거나 습득한 사람이 인터넷에 접속하는 순간 접속IP정보와 키로그(keylog)를 수집하여, 사용자가 노트북을 회수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원하는 폴더를 숨겨 비밀번호 입력 없이는 접근 할 수 없도록 하고 원격으로 삭제명령을 내려 중요 데이터 유출을 완전히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공공장소에서 노트북 사용 중 자리를 비울 때 어댑터, 마우스 등을 건드릴 경우 경보를 울리고 도난 경보 SMS를 발송해주는 도난보호기능과 원격으로 습득자에게 메시지와 연락처를 보여주는 기능 등 여러 부가기능들도 갖추고 있습니다.

[노트북세이프 - 바로가기]


[보안뉴스 - 자세히보기]
[데일리그리드 -
자세히보기]
[디지털데일리 -
자세히보기]
[ZDNet -
자세히보기]
[데이터넷 -
자세히보기]
[전자신문 -
자세히보기]
[아이티데일리 -
자세히보기]
[디지털타임스 -
자세히보기]
[에이빙뉴스 -
자세히보기]
[아크로팬 -
자세히보기]

[노트북 세이프 사이트에서 도난 분실 관리]

[도난/분실 신고 시 노트북 잠김 및 메세지 표시]

[도난/분실 시 SMS발송]

댓글